셀럽 뉴스

지호, 오마이걸 탈퇴

2022.11.06

by 오기쁨

    지호, 오마이걸 탈퇴

    그룹 오마이걸에서 지호가 떠납니다. 홀로서기에 나서는 지호와 달라질 오마이걸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9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지호의 탈퇴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지호를 제외한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리면서 “깊이 있는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지호의 선택을 존중해 당사와의 전속 계약을 종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호 역시 이날 자필 편지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팀 탈퇴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호는 “지난 7년간 우리가 나눠온 수많은 대화, 월요일마다 만났던 순간, 미라클이 준 사랑, 응원까지도 모두 정말 다 잊을 수 없는 일뿐이다”라며 “제 인생에 기적 같은 순간을 만들어준 미라클에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만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오마이걸은 2015년 ‘큐피드’로 데뷔해 ‘불꽃놀이’, ‘다섯 번째 계절’, ‘돌핀’, ‘살짝 설렜어’, ‘던던댄스’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3세대 대표 걸 그룹으로 사랑받았죠.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은 오마이걸은 지난달 7주년 기념 팬 미팅을 열었습니다. 

    앞으로 오마이걸은 6인 체제로 재편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지호는 새로운 소속사를 찾아 활동할 계획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WM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