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여름에 입어야 제멋! 스타들의 화이트 룩

2022.08.17

by 소지현

    여름에 입어야 제멋! 스타들의 화이트 룩

    후덥지근한 여름날도 상쾌하고 청량하게 만들 화이트 파워! 옷장의 필수 아이템 화이트 셔츠부터 한 벌만 입어도 근사한 화이트 원피스까지, 여름이면 더 빛을 발하는 화이트 룩을 완성한 스타들의 OOTD를 만나보세요. 

    @iammingki

    @iammingki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핏의 화이트 셔츠는 사계절 유용한 아이템이죠. 특히 여름엔 셔츠 한 벌만으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강민경의 룩이 바로 그 예! 큼지막한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화이트 셔츠에 핀스트라이프 패턴의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더없이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 역시 화이트와 블랙으로 정돈해 룩의 통일감을 높인 강민경의 센스를 눈여겨보세요.

    @hehehe0

    @hehehe0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준 또 다른 스타도 만나볼까요? 주인공은 바로 장희령!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A라인의 화이트 스커트로 데일리 룩을 연출했습니다. 두 아이템 모두 옷장에 있을 법한 베이식한 디자인이라 내일 당장 따라 해봐도 좋을 스타일링이죠. 또 다른 스타일링 팁은? 실버 체인 백과 베이지 버킷 백을 함께 매치한 것! 톤이 다른 두 개의 백을 함께 메는백티튜드로 룩에 포인트를 더했어요. 

    @sooyoungchoi

    @sooyoungchoi

    여름에 즐기면 좋을 화이트 룩의 키 아이템을 꼽자면 롱 드레스가 빠질 수 없겠죠? 최수영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롱 드레스와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청량한 OOTD를 선보였어요. 미니멀한 디자인이라 매년 여름마다 입기 좋을 이 원피스의 히든 포인트는 허리 라인에 들어간 컷아웃 디테일! 컬러풀한 톱을 이너로 매치해도 좋겠죠?

    @dlgofl85

    @dlgofl85

    오피스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좋은 화이트 룩을 찾고 있다면? 이해리가 선보인 스타일링이 정답입니다. 단정한 디자인의 재킷과 화이트 팬츠를 차려입어 근사한 OOTD를 완성했는데요. 네이비와 화이트, 두 컬러의 대비가 우아하고 정갈한 매력을 자아내죠? 특히 블랙 레더 벨트를 활용해 프로포션을 길어 보이게 연출하는 동시에 재킷은 슬림하게 강조하고, 화이트 팬츠는 와이드 핏으로 선택해 실루엣의 강약을 영민하게 조절한 것도 굿 포인트!

    @nayoungkeem

    @nayoungkeem

    화이트 아이템을 좀 더 과감하게 즐기고 싶은 스타일의 고수라면, 여름이 가기 전 올 화이트 룩에 도전해보세요. 김나영처럼 말이죠! 김나영은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화이트 탱크 톱에 화이트 팬츠를 시크하게 매치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상앗빛 웜 화이트와 오프화이트로 톤을 믹스해 화이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살렸습니다. 여기에 패턴이 화려한 보헤미안풍 숄더백을 더해 스타일링의 재미를 살렸어요.

    @yoonjujang

    @yoonjujang

    클래식한기본템의 진가를 발견하게 되는 장윤주의 멋스러운 화이트 룩! 여름이면 즐겨 찾는 피케 셔츠에 경쾌함이 느껴지는 스트레이트 핏의 화이트 데님을 매치했는데요. 네이비 톱과 어울리는,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줄 이어링과 브레이슬릿부터 캐주얼한 슈즈와 패브릭 백을 더한 액세서리 센스까지! 화이트 데님의 매력을 120% 끌어올린 장윤주의 룩입니다. 

    @noodle.zip

    @noodle.zip

    걸리시하고 사랑스러운 화이트 드레스로 OOTD를 완성한 (여자)아이들의 미연. 촘촘한 주름 장식 루싱과 목가적인 아일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화이트 컬러에선 청아함을, 짧은 길이에선 경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죠. 반전 매력처럼 브라운 레더 파이핑이 돋보이는 로고 패턴 백팩과 록시크 무드의 웨스턴 부츠 등 존재감의 뚜렷한 백과 슈즈로 드레스와의 밸런스를 조율한 센스도 인상적입니다.

    @ssoheean

    @ssoheean

    박시한 오버사이즈의 화이트 셔츠는 여름이면 아우터처럼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안소희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볼까요? 레몬 옐로 컬러의 티셔츠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의 베이지 오버올을 매치하고 화이트 셔츠를 덧입어 OOTD를 완성했는데요. 이처럼 화이트 셔츠는 스타일링 포인트로도, 여름날 안팎으로 다른 기온 차를 극복하는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소지현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