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색다르게 아늑하게! 당신의 취향을 고려한 모듈 소파 3

2022.08.17

by 주현욱

    색다르게 아늑하게! 당신의 취향을 고려한 모듈 소파 3

    똑같은 소파지만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모듈 소파 브랜드 3.

    비아인키노

    거실을 아늑하게 꾸미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소파. 비아인키노는 군더더기 없이 담백한 디자인의 모듈 소파 라인업을 갖춰 변화하는 주거 환경에 적합하다. 덴마크 프리미엄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의 패브릭을 사용해 최적의 편의성을 자랑하는 브레드 소파와 디드 소파는 스툴부터 미들, 엔드 등 각각의 모듈이 활용도가 높을 뿐 아니라 카우치까지 구성해 편히 기대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 여기에 41가지 컬러 옵션은 덤이다. 가구의 근간이 되는 재료를 엄선해 쓸수록 좋은 소파를 선보이는 비아인키노, 즐거움을 주는 공간, 그 공간의 가치를 소중히 생각한다면 눈여겨봐야 한다.

    이스턴에디션

     

    모서리를 둥글게 디자인한 부드러운 느낌의 소파는 시각적으로도 안정감이 느껴진다. 우리나라 본연의 미학을 추구하는 이스턴에디션. 양태오 디자이너는 사람의 손과 자연이 만나는 접점의 아름다움을 진중하게 들여다보고 현대적인 가구로 재해석한다. 그중에서도 부클레 소재 패브릭을 사용해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커브드 소파는 공간의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며 진정한 휴식을 보장한다. 미적 감각을 자랑하는 쿠션과 우드 디테일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편안하게 등을 받쳐주는 구조와 넉넉한 길이가 온종일 소파에 앉아 시간을 보내고 싶게 한다. 털썩 앉았다가 스르르 잠들지도 모른다.

    플랜트란스

    집 안을 청소할 때마다 가구 배치를 새롭게 하는 취미가 있다면 플랜트란스 소파를 선택해야 한다. 여러 가지 옵션으로 분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소파와 플렉스 소파는 모두 모듈형 디자인으로 레고를 조립하듯 자리를 바꿈으로써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등받이가 있는 것과 없는 것, 코너형과 좌판 너비가 넓은 모듈을 자유롭게 배치해 소파, 데이베드, 카우치 등 공간에 맞는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변형 가능하다. 블록 소파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더해 취향에 따라 제작할 수 있는 비스포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플랜트란스의 소파는 사용자의 요구를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그 어떤 소파보다 의미가 특별하다. 

      프리랜스 에디터
      주현욱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