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의 세 번째 도약, 더 가까워진 영국의 럭셔리 뷰티

Beauty

샬롯 틸버리의 세 번째 도약, 더 가까워진 영국의 럭셔리 뷰티

2022-09-07T11:24:09+00:00 2022.09.07|

배우 한소희의 빛나는 미모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주목해야 할 브랜드,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샬롯 틸버리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뷰티 룩을 제안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샬롯 틸버리만의 고급스러운 무드를 담은 다채로운 체험 공간으로 국내 고객들과 만난다. 영국 매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 한 프리미엄 컨셉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한 샬롯틸버리의 매장은 입구부터 독특한 구조물의 샹들리에 조명 인테리어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샬롯 틸버리는 2013년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 MBE)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로,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선보여왔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전문가의 손길을 구현해내는  샬롯 틸버리의 제품들을 통해 샬롯 틸버리 매직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지난 6월에는 영국 여왕 즉위 70주년 기념식인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의 단독 공식 뷰티 파트너로 선정되었을 만큼 그 저력을 인정받았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8월 공식 론칭 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인천점을 거쳐 국내 3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을 오픈하여 국내 고객들에게도 샬롯 틸버리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9월, 샬롯 틸버리의 새로운 매장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 한소희가 롯데백화점 본점을 방문했다. 한소희는 ‘럭셔리 팔레트’ 중 ‘더 벨라 소피아’ 컬러와 ‘매트 레볼루션’ 립스틱 ‘워크 오브 노 쉐임’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을 글램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샬롯 틸버리 매장을 한층 더 밝혔다.

‘럭셔리 팔레트’는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아이 팔레트로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한다. 특히 미끌리듯 소프트하게 발리면서도 럭셔리한 텍스처와 다채로운 컬러를 갖춰 오랜 시간 우아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 그중 한소희가 메이크업에 사용한 ‘더 벨라 소피아’는 브론즈 & 코퍼 컬러로, 모두에게 어울리는 음영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가을 글램 메이크업 룩을 표현하기 좋다.

‘매트 레볼루션’은 캐시미어를 연상케 하는 뛰어난 포뮬러가 입술에 닿는 순간 편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며, 각질 부각 없이 오랜 시간 처음 발색 그대로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매장을 찾은 한소희는 브릭 로즈 톤의 ‘워크 오브 노 쉐임’ 컬러를 발랐다.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샬롯 틸버리 제품을 꼼꼼히 체험 중인 한소희.

 

전문 아티스트의 고품질 서비스와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오프라인에서 소통을 하고 싶다는 샬롯 틸버리. 국내 고객들에게도 다가올 영국의 프리미엄 뷰티 샬롯 틸버리의 세 번째 도약이 기대가 된다. 이번 가을, 무드있는 가을 글램 메이크업룩 샬롯 틸버리의 매장을 방문하여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