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최종 선택 앞둔 ‘환승연애 2’

2022.11.02

최종 선택 앞둔 ‘환승연애 2’

쏟아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홍수 속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2>. 이제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흥미진진한 마지막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환승연애 2>는 헤어진 전 남자 친구, 전 여자 친구와 함께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서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연애 리얼리티입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남녀 10명은 각각 전 연인(프로그램 속 호칭 ‘X’)과 한집에서 지내면서 다른 사람으로 ‘환승’할 것인지, X와 다시 만날 것인지를 정해야 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향한 호기심과 설렘, 오랜 연인과의 아련한 감정. 그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은 우리가 연애할 때의 모습과도 비슷합니다. 덕분에 <환승연애 2>를 볼 때 과몰입하는 경우도 있죠. 

그동안 마음에 드는 상대와 여러 번 데이트를 거친 출연자들은 이제 자신의 마음이 향하는 상대를 정해야 합니다. 선택의 기로에 선 출연자들과 아직 방향을 정하지 못한 출연자들의 마지막은 누구를 향할까요?

<환승연애 2> 최종화를 다른 이들과 함께 즐기며 제대로 ‘과몰입’해보고 싶다면, 최종화 단체 관람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서울 연남 CGV에서 28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환승연애 2> 상영회에는 MC 정기석(사이먼 도미닉), 김예원, 유라, 뱀뱀이 함께할 예정입니다. 아쉽지만 이용진은 다른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이 예상한 이들이 과연 최종 커플이 될까요?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할지도 모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TVI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