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롱스커트로 스타일의 품격 올리기
화려하고 아름답지만, 스타일링이 어려울 것 같다는 이유로 선뜻 사지 못한 롱스커트가 있나요? 이제 고민은 내려놓으세요.
롱스커트가 부정할 수 없는 이번 시즌 트렌드라는 건 확실합니다. 그래서인지 가지각색의 롱스커트가 쇼윈도와 쇼핑몰을 막론하고 여기저기 등장하기 시작했는데요. 눈에 들어오는 건 화려한 장식과 대담한 실루엣의 디자인이지만 그림의 떡일 뿐입니다. 아름다운 것과는 별개로 데일리로 입기에도 부담스럽거니와 백번 양보해 특별한 날만 입는다 쳐도 본전 생각이 나기 마련이죠. 결국 장바구니에 담게 되는 건 베이식한 디자인입니다. 컬러도 블랙, 브라운, 그레이를 좀처럼 벗어나지 못하고요. 일탈을 해봐야 데님 스커트 정도죠.
마침 발렌티노가 이 마음을 알아차린 듯 2023 S/S 컬렉션을 통해 명쾌한 해답을 내놓았습니다. 베이식한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해야 할 아이템은 따로 있더군요. 바로 몸에 꼭 맞는 티셔츠! 이 아이템만 있다면 화려한 롱스커트도 얼마든지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티셔츠 중에서도 발렌티노는 특히 누드 톤을 강조했는데요. 여기에 오색 빛깔의 스커트를 매치하니 이렇게나 관능적이고 우아할 수가 없습니다. 어딘가 기품 있어 보이기도 하고요. 게다가 컬러뿐 아니라 밑단이 풍성하게 퍼지는 A라인, 고풍스러운 머메이드, 반짝이는 주름의 플리츠 등 거의 모든 종류의 롱스커트와 완벽하게 매치된다는 걸 증명하며 걱정을 말끔히 덜어주었죠. 백 마디 말보다는 직접 보는 게 좋을 듯싶군요.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티셔츠는 보이는 것처럼 자신의 피부 톤과 가장 비슷한 컬러로 선택하세요. 그래야 스커트에 힘을 몰아주는 동시에 우아함도 더 살아납니다. 밸런스를 위해 액세서리는 스커트와 톱의 컬러 중 하나로 맞출 것! 자, 이제 며칠째 눈앞에 아른거리던 그 스커트를 고민 없이 옷장으로 데려올 차례입니다.
추천기사
-
여행
성심당 #빵지순례 계획 중이라면? 대전 여행지 5
2024.08.09by 이정미
-
패션 트렌드
2025년 유행할 흰색 운동화는 매우 낡고 더러울 것입니다
2024.09.13by 황혜원
-
뷰 포인트
자동차의 사라진 계기판_2024 유행 통신
2024.08.06by 김나랑, 류가영
-
패션 뉴스
이자벨 마랑이 꼽은 최고의 패션쇼
2024.09.12by 황혜원, Laia Garcia-Furtado
-
패션 뉴스
조이 라타와 마이크 에카우스가 꼽은 최고의 패션쇼
2024.09.11by 이소미, Laia Garcia-Furtado
-
셀러브리티 스타일
케이트 블란쳇의 재활용 숟가락 수트가 주는 의미
2024.09.10by 오기쁨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