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스타들이 선택한 데일리 ‘베레모’ 스타일링 9

2023.02.06

by 소지현

    스타들이 선택한 데일리 ‘베레모’ 스타일링 9

    심플한 룩을 드라마틱하게 만드는 마법의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베레모! 베레모를 활용한 스타들의 데일리 룩을 만나보세요.

    차정원

    @ch_amii

    @ch_amii

    블랙 티셔츠에 중청 데님, 베이지 트렌치 코트까지. 베이식하고 클래식한 기본템으로 프랑스에서 홀리데이 룩을 완성한 차정원. 화이트 스티치가 돋보이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블랙 베레모를 착용해 파리와 더없이 잘 어울리는 룩을 연출했습니다.

    예리

    @yerimiese

    @yerimiese

    깜찍한 베어 프린트의 그레이 스웨트셔츠와 조거 팬츠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원 마일 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인 레드벨벳 예리! 포근한 베이지 컬러의 베레모와 골드 네크리스를 착용해 룩의 완성도를 높이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올가을 가장 트렌디한 아우터 중 하나인 바시티 재킷을 소화한 김나영! 재킷과 동일한 컬러인 네이비 쇼츠와 베레모로 스포티하고 경쾌한 무드의 OOTD를 연출했어요. 스포티한 룩에 베레모를 써주니 더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한 매력이 가미됐습니다.

    태연

    @taeyeon_ss

    @taeyeon_ss

    소녀시대 태연의 베레모 룩도 만나보실까요? 화이트 셔츠에 딥 그레이 니트 베스트, 여기에 버클 스트랩 디테일의 타탄 체크 스커트로 일상에서 소화하기 쉬운 걸리시한 펑크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 스타일링을 멋지게 마무리하는 포인트는? 베스트의 컬러와 이어지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베레모!

    수지

    @skuukzky

    @skuukzky

    토마토 레드 컬러의 베레모로 포인트를 준 수지. 수지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보르도 와인의 붉은빛이 감도는 브라운 재킷으로 데일리 룩을 선보였는데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톡톡 튀는 상큼한 레드 컬러 베레모를 키 액세서리로 영민하게 활용했습니다. 수지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룩은 심플하게, 베레모 컬러는 과감하게!

    조이

    @_imyour_joy

    @_imyour_joy

    평소 놈코어 룩을 즐기는 편이라면? 레드벨벳 조이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오버사이즈 핏의 그레이 블레이저에 화이트 티셔츠, 블랙 팬츠를 매치해 보이시한 무드가 감도는 모노톤 룩을 근사하게 소화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로고가 포인트인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블랙 베레모를 착용해 근사하게 마무리했어요.

    기은세

    @kieunse

    @kieunse

    오렌지와 머스터드 옐로, 브라운과 블랙 등 가을 분위기가 짙게 느껴지는 컬러로 완성된 체크 패턴의 아우터와 롱스커트로 OOTD를 연출한 기은세. 아우터와 스커트가 화려한 만큼 이너는 블랙 터틀넥으로 룩의 밸런스를 조율했는데요.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베레모로 사랑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했습니다.

    다현

    @dahhyunnee

    @dahhyunnee

    베레모는 아이돌 멤버들의 스타일링에서 실패 확률 제로, 필승의 키 액세서리로 여겨지는데요. 트와이스 다현의 룩을 보면 이 조합을 이해하게 됩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케이블 니트에 베이지 플리츠 스커트,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 코트에 오트밀 컬러 베레모를 매치해 근사한 톤온톤 룩을 완성했습니다.

    공지호

    @jihoa_f

    @jihoa_f

    니트 톱과 베레모의 찰떡 같은 매치를 선보인 공지호!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프레드 페리의 케이블 니트에는 블랙 베레모를, 아가일 체크 패턴의 베이지 니트에는 그레이 베레모를 썼습니다. 두 룩에 모두 데님을 매치해 베레모가 과해 보이지 않도록 쿨하고 캐주얼하게 마무리한 것도 참고하면 좋을 포인트입니다.

    스타가 고른 ‘니트 베스트’ 스타일링 6

    프리랜스 에디터
    소지현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