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블랙 혹은 레드! 스타들이 홀리데이 네일로 선택한 컬러는? 12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2.12.14

by 이정미

    블랙 혹은 레드! 스타들이 홀리데이 네일로 선택한 컬러는? 12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혹은 레드 컬러 네일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네일로 연말을 장식해보세요!

    소연

    Instagram @tiny.pretty.j

    있지

    Instagram @itzy.all.in.us

    태연

    Instagram @taeyeon_ss

    비비지

    Instagram @bscenez

    예리

    Instagram @yerimiese

    먼저 블랙 네일을 한 스타들부터 살펴볼까요? (여자)아이들 소연과 있지 멤버들은 블랙 원 컬러로 풀 코트를 바른 네일을 선보였는데요. 언뜻 보기엔 똑같아 보이지만, 그 형태에 차이가 있습니다. 소연은 스퀘어, 있지 멤버들은 아몬드 셰이프로 연출해 각기 다른 느낌을 자아내죠. 이 밖에 태연처럼 투명한 컬러로 풀 코트를 바른 후 손톱 중앙에만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비비지 멤버들과 레드벨벳 예리처럼 블랙 컬러 베이스에 큐빅을 붙여 좀 더 화려하게 연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씨엘

    Instagram @chaelincl

    허윤진

    Instagram @jenaissante

    카즈하

    Instagram @k_a_z_u_h_a__

    지수

    Instagram @sooyaaa__

    ‘홀리데이’ 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단연 레드죠. 레드 네일은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아예 다른 컬러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씨엘과 르세라핌 허윤진처럼 풀 코트로 바르면 섹시한 느낌을, 카즈하처럼 프렌치 네일로 마무리하면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처럼요. 레드로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싶다면 하트 문양을 활용한 블랙핑크 지수의 네일을 참고해도 좋겠군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