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맥꾸’의 시대, 패셔너블한 에어팟 맥스 케이스 4

2023.02.01

by 김민정

    ‘맥꾸’의 시대, 패셔너블한 에어팟 맥스 케이스 4

    에어팟 맥스는 흔하디흔한 헤드폰이 아닙니다. 이 케이스를 입힌 순간부터 말이죠.

    Basque Basketball

    색연필로 쓱쓱 그려낸 듯한 무심한 멋이 매력적인 바스크 바스켓볼. 광택감 없는 매트한 재질에 군더더기 없는 배경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이 케이스를 끼고 싶어서 에어팟 맥스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죠.
    인스타그램 @basquebasketball

    Offgod

    홍콩을 베이스로 활동 중인 오프갓은 이제 막 18세가 된 신예 아티스트지만 그 이름은 이미 알려질 대로 알려졌죠. 독특한 3D 형태의 에어팟 케이스를 선보이며 단숨에 패션계를 접수했거든요. 오프갓의 독특한 상상력에 박수를 보내며, 빠른 시일 내에 정식 판매가 시작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인스타그램 @yalocaloffgod

    Knitting Hands

    귀도리와 에어팟 맥스의 각기 다른 매력, 둘 중 어느 것도 포기할 수 없다면 이 브랜드가 정답입니다. 손뜨개로 이니셜은 물론 아기자기한 문양까지 새길 수 있죠. 아날로그 감성 충만한 빈티지 손뜨개의 텍스처와 최첨단을 달리는 에어팟 맥스의 만남이라니! 액세서리 하나로 묘한 믹스 매치의 멋을 살릴 수 있겠군요.
    인스타그램 @knittinghands__

    Wildflower Cases

    플라워 프린트가 이렇게 힙할 수 있나요? 1990년대 레트로 무드를 짙게 풍기는 와일드 플라워는 요즘 캘리포니아 걸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는 브랜드입니다. 엄마와 두 딸이 함께 꾸려가는 패밀리 브랜드로 팝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에 이어 에어팟 맥스 케이스 시리즈로 입지를 굳혔죠. 인스타그램 @wildflowercases

    저 사람은 뭘 들을까? 취향 있는 사람들의 헤드폰 스타일링

    프리랜스 에디터
    김민정
    포토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