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봄날의 드레스, 켄달 제너처럼!

2023.02.20

by 황혜원

    봄날의 드레스, 켄달 제너처럼!

    @kendalljenner

    입고 벗기 쉬운 데다 한 벌로도 멋 내기 충분한 드레스.
    올봄에는 켄달 제너처럼 프린트 드레스 어떨까요?

    지난 16일 켄달 제너는 고풍스러운 컷아웃 드레스를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습니다. 드레스 때문일까요? 노을 지는 해변에서 바람을 맞는 그녀가 더 매혹적으로 보였습니다.

    @kendalljenner

    @kendalljenner

    이는 장 폴 고티에의 1999 S/S 컬렉션 의상으로 ‘밀로의 비너스’ 작품을 세피아 스크린으로 인쇄한 메시 드레스입니다. 미와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의미하는 작품이 드레스의 몸통 부문에 떡하니 자리하며 중간중간 네이비 컬러와 대비를 이뤄 클래식한 느낌을 자아내죠.

    @opulentaddict

    게다가 홀터넥 스타일이 그녀의 가녀린 어깨선을 강조하고, 알리기에리의 두툼한 실버 귀고리와 만나 켄달 제너의 얼굴로 시선을 모았죠.

    켄달이 프린트 드레스를 좋아하는 건 한두 해의 일은 아닙니다. 특히 장 폴 고티에의 피스는 그녀의 애장품이죠. 지난여름에는 카우보이모자와 장 폴 고티에 2000년 S/S 컬렉션의 사이키델릭 드레스를 입은 바 있죠.

    @kendalljenner

    2021년에도 일본 화풍의 독수리가 그려진 톱과 스커트를 입고 더 로우의 토트백과 페디큐어 색상을 자줏빛으로 맞춰 섹시함을 과시한 적 있고요. 2020년에는 1994년 S/S 컬렉션의 나비가 그려진 화려한 투피스를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죠.

    Splash News

    Splash News

    올해 트롱프뢰유 패션의 유행이 예견되면서 발망과 로에베 등이 장 폴 고티에와 같은 프린트 드레스를 대거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피해 갈 수 없는 흐름이란 거죠. 켄달처럼 프린트 드레스에 작은 토트백과 슈즈, 심플하고 볼드한 귀고리로 봄을 맞이해보세요! 더없이 고혹적으로!

    Balmain S/S 2023 RTW

    Balmain S/S 2023 RTW

    프린트 드레스 하나면 충분! 켄달 제너의 외출 룩

    에디터
    황혜원
    포토
    Splash News, Courtesy Photos,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