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우이 크라발호의 얼굴에 찍힌 손자국

2023.03.28

by 오기쁨

    아우이 크라발호의 얼굴에 찍힌 손자국

    <모아나>로 널리 알려진 배우 아우이 크라발호가 특별한 방식으로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27일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 <더 파워(The Power)> 프리미어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크라발호는 이날 비즈 디테일이 돋보이는 나임 칸(Naeem Khan)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조명 아래 반짝이는 드레스만큼 눈에 띈 건 바로 크라발호의 메이크업이었습니다. 아름다운 그녀의 얼굴에 붉은색 손자국이 커다랗게 찍혀 있었기 때문이죠.

    웬만한 분장보다 임팩트가 컸던 크라발호의 메이크업은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얼굴의 붉은 손자국은 북미에서 실종되고 희생당한 원주민 여성과 소녀들을 지원하기 위한 대담한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였습니다. 크라발호는 “운 좋게도 <더 파워>를 밴쿠버에서 촬영할 수 있었다. 그곳에서 (희생당한 이들의) 많은 기념비를 볼 수 있었다. 여성 권한 부여에 기반한 작품을 하게 되어 감사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크라발호는 “이번 작품을 찍으면서 나에게도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있는 힘이 생기길 바랐다”라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강하지 않다는 내면의 두려움 때문에 내가 얼마나 자주 행동해야 하는 것들을 하지 않고 있는지 깨닫게 되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크라발호는 하와이 원주민 출신입니다. 데뷔 전 하와이에서 살다가 <모아나>로 성공적으로 데뷔하면서 할리우드에 이름을 알렸죠. 모아나를 통해 세상을 향해 소리치던 그녀는 이제 자신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