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첫 명품, 환경까지 생각한다면 #입문템 알아보기

2023.03.31

by 최민정

    첫 명품, 환경까지 생각한다면 #입문템 알아보기

    Miu Miu 2022 S/S Collection RTW
    Miu Miu 2022 F/W Collection RTW

    지난해를 휩쓴 로우 라이즈부터 발레 슈즈, 올해는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과 바이커 부츠까지. 유행의 선두 주자 미우미우는 현재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의 명품 입문템을 미우미우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에서 찾아봤습니다.

    @citizenmilano
    @tida.ju

    미우미우는 지난해 2월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컬렉션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요가 블록과 매트, 복싱 글러브 등 전문 운동용품은 물론 작은 소품까지 함께 출시했는데요. 이 중 가장 활용도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물병을 추천합니다. 환경까지 생각한다면 더 완벽한 아이템이죠.

    @citizenmilano
    Courtesy of Miu Miu
    Courtesy of Miu Miu

    넉넉한 500ml 용량,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든 물병인데요. 고리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스냅 훅과 전면부에 그려진 미우미우 로고가 특징이죠. 평소 갖고 다니기에도, 집과 사무실에 두고 쓰기도 좋은 크기입니다. 요리의 마무리는 음식을 두는 접시에 있듯이, 음료도 더 예쁜 병에 마시는 게 좋겠죠.

    @tida.ju

    이 물병은 스타일링에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스포티하게 입은 날, 가방끈에 물병을 걸어둔다면 귀여운 매력까지 더할 수 있죠. 지금 가장 뜨거운 브랜드 미우미우에서 찾아본 입문 아이템, 스테인리스 스틸 보틀과 함께 운동이나 나들이, 출근길에도 수분 보충을 놓치지 맙시다.

      포토
      Courtesy Photos, Gorunway.com,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