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는 패션 브랜드 론칭 준비 중?
할리우드 스타이자 영화감독, 사회운동가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 그녀가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어 자신의 영역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외신에 따르면, 졸리는 자신의 브랜드 론칭을 앞두고 준비에 한창입니다. 아직 정확한 브랜드명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얼마 전 그녀는 ‘아틀리에 졸리(Atelier Jolie)’라는 명칭에 대한 상표권을 신청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졸리가 1년 넘게 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상표가 승인되어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틀리에 졸리에는 주얼리, 쿠튀르 의류, 테일러링,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졸리는 최근 <보그 브리티시>와 나눈 인터뷰에서 “나는 질 좋은 제품에 투자한 후 영원히 입는다”며 “부츠, 가장 좋아하는 코트, 가장 좋아하는 지갑 등을 자주 바꾸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빈티지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아이들에게도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졸리는 종종 레드 카펫이나 시사회에도 기존 드레스를 업사이클링한 의상을 입고 등장하죠.
졸리가 지속 가능한 패션, 업사이클링, 빈티지 제품 등에 관심이 많은 만큼, 그녀의 브랜드에도 그러한 가치관이 투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틀리에 졸리에 대해 업데이트될 추후 소식도 기대해주세요.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웰니스
하버드대에서 추천하는, 비만 유전자 거스르는 법
2024.10.12by 윤혜선, Ana Morales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김금희의 단편소설 ‘주종의 이해’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
아트
벽과 조명이 움직이는 '크리스티 아시아 태평양'의 새 본부
2024.10.31by 김나랑, 류가영
-
엔터테인먼트
'보통의 가족', 분명 스릴러 영화인데 웃음이 나오는 이유
2024.10.16by 강병진
-
패션 아이템
포근하고 행복한 겨울을 예고한 샤넬의 코코 네쥬 컬렉션
2024.10.31by 조영경, 소지현
-
아트
학고재에서 열리는 하정우 개인전
2024.10.24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