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 비버가 청바지와 매치한 새로운 슈즈

2023.05.04

by 이소미

    헤일리 비버가 청바지와 매치한 새로운 슈즈

    지난 4월 29일 LA, 헤일리 비버가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했습니다!

    Splash News

    저스틴 비버와 카페를 나서는 헤일리 비버의 모습입니다. 화이트 크롭트 톱에 청바지, 헤일리의 시그니처 매치죠? 늘 액세서리로 럭셔리 무드를 연출하는 그답게 미우미우의 벨트, 페라가모의 백으로 힘을 주었고요. 달라진 건 슈즈입니다.

    Splash News
    Courtesy of Jil Sander

    청바지 패션에서만큼은 로퍼 아니면 스니커즈 같은 평평한 밑창을 고집하던 그가 웬일로 힐을 선택했거든요. 평범한 펌프스는 아니었습니다. 낮은 굽 하나로 빈티지한 느낌을 물씬 내는, 키튼 힐이 그 주인공이었죠. 헤일리가 선택한 건 질 샌더의 스퀘어 토 뮬이었는데요. 미니멀 패션에 정통한 하우스답게 참 군더더기 없이 순수한 모양새를 하고 있습니다. 샛노란 컬러와 스퀘어 토 디테일로 단조로움을 상쇄했고요.

    키튼 힐은 지난 시즌부터 서서히 그 매력을 드러내기 시작한 아이템입니다. 하이힐보다 편한 착화감, 플랫 슈즈보다 길쭉하고 시크한 실루엣으로 말이죠. 포멀한 스타일은 물론 루스한 데일리 룩에 마무리용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새침한 매력으로 적당한 긴장감을 안겨주거든요.

    Getty Images
    Splash News
    Splash News

    특히 봄여름엔 청바지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스니커즈와 로퍼는 답답하고, 샌들은 너무 때 이르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 같은 때 이보다 더 좋은 대안도 없죠. 로퍼, 스니커즈를 신은 룩과 비교해서 보세요. 시원하게 드러난 발등, 까치발을 든 것처럼 살짝 올라간 실루엣, 더없이 산뜻합니다. 앙증맞은 존재감 덕에 컬러 선택도 자유롭고요!

    포토
    Splash News,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