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올 블랙을 입을 때는 제니퍼 로페즈처럼

2023.05.30

by 안건호

    올 블랙을 입을 때는 제니퍼 로페즈처럼

    올 블랙만큼 매력적인 스타일이 또 있을까요? 컬러를 어떻게 매치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될뿐더러, 스타일링에 따라 완전히 다른 무드를 자아낼 수 있기 때문이죠.

    데님에 스니커즈, 혹은 보호 드레스에 에스파드리유를 매치하는 등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제니퍼 로페즈가 지난 28일, 고급스러운 올 블랙 룩을 선보였습니다.

    Getty Images

    이날 제니퍼가 이너로 활용한 흰 라운드 넥 티셔츠는 분명 흰색이지만, 그 점은 잠시 잊고 톱과 팬츠에만 집중해봅시다. 선글라스와 로퍼는 물론 백까지, 모든 아이템을 블랙으로 통일했거든요. 한여름에도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얇은 크롭트 카디건과 수트 팬츠를 매치해 ‘조용한 럭셔리’에 어울리는 올 블랙 룩을 선보였습니다. 골드 컬러의 팔찌와 반지를 활용해 원 컬러 룩이 따분해지는 것을 방지했고요! 은빛으로 빛나는 샤넬의 로고 로퍼가 살짝 보이도록 연출한 센스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올 블랙 룩을 소화할 때는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소재와 핏을 선택해야 합니다. 소재와 실루엣이 서로 다른 톱과 팬츠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죠. 골지 소재의 타이트한 카디건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제니퍼 로페즈가 완벽한 예시입니다. 그녀는 한술 더 떠 광택을 살짝 머금은 코치의 숄더백을 들기도 했는데요. 블랙만으로 완성한 룩에 쨍한 컬러의 백을 얹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지만, 독특한 소재의 블랙 레더 백으로 은은하게 존재감을 발산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죠.

    Getty Images
    Courtesy of Versace

    이달 초, 자신이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더 마더>의 스크리닝 이벤트에 참석할 때도 그녀는 같은 공식을 따르며 올 블랙 룩을 완성했습니다. 앞서 살펴본 룩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웠다면, 이날은 공식 석상인 만큼 관능미를 뽐냈죠. 그녀의 선택은 베르사체 2023 F/W 컬렉션에 등장한 ‘리틀 블랙 드레스’였는데요. 역시 화려한 실버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고, 크리스털 장식의 스트랩 힐을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했습니다. 그녀가 손에 들고 있었던 클러치 백은? ‘성숙한 섹시미’를 물씬 풍기는 벨벳 소재였습니다.

    Getty Images

    벤 애플렉과 함께 랄프 로렌의 2023 S/S 컬렉션에 참석할 때도 큰 틀은 동일했죠. 페도라와 실버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고, 핀스트라이프 패턴의 랩 드레스를 입어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조용한 럭셔리부터 관능적인 룩, 클래식한 룩까지. 어떤 소재의 아이템을 활용하느냐에 따라 여름 날씨에도 거뜬히 올 블랙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죠. 제니퍼 로페즈처럼 블랙으로 차려입고,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보세요!

    사진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