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꽃으로 피어난 테일러 스위프트
전 세계 콘서트인 ‘The Eras Tour’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 이번 투어로 미국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었다는 분석이 나오면서 ‘테일러노믹스(Taylornomics)’라는 말까지 등장하는 등 어마어마한 열기를 뿜어내고 있죠. 내년 2월부터는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투어로 이어집니다. 아쉽게도 내한 공연은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번 공연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이들의 마음을 달래줄 소식이 있습니다. ’The Eras Tour’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Taylor Swift: The Eras Tour>가 전 세계 100여 개 나라 8,500개 이상의 영화관에서 개봉됩니다. 간접적으로나마 그녀의 콘서트를 경험할 기회가 주어지는 거죠.
<Taylor Swift: The Eras Tour> 개봉 전 LA에서 열린 프리미어 시사회 역시 분위기가 뜨거웠습니다. 주인공인 테일러 스위프트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블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등장했습니다.
플라워 자수와 독특한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루 드레스 덕분에 모든 시선이 스위프트에게로 향했죠. 드레스가 화려한 만큼 심플한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블루 스트랩 샌들 힐로 레드 카펫 룩을 완성했습니다.
인생에서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시절을 보내고 있는 스위프트. 그녀의 투어 실황 <Taylor Swift: The Eras Tour>는 한국에서도 곧 개봉할 예정이니, 추후 업데이트될 소식에 귀 기울여보세요.
- 포토
- Getty Images, @taylorswift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겨울 스타일링의 열쇠를 쥐고 있는, 의외의 저렴한 아이템
2024.12.12by 안건호, Alice Monorchio
-
아트
뉴욕에서 흙을 빚는 작가, 제니 지은 리
2024.12.05by 김나랑
-
패션 트렌드
영국 '보그' 에디터 선정 스파 브랜드 최고의 청바지 8
2024.12.14by 황혜원, 장성실, Julia Storm
-
패션 아이템
'돌연변이' 발레리나 신발이 나타났다
2024.12.13by 안건호
-
패션 뉴스
샤넬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
2024.12.13by 오기쁨
-
아트
예술계가 사랑한 건축가, 아나벨레 젤도르프의 미술관
2024.12.11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