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달 제너의 보송보송한 겨울 스타일 연출법
켄달 제너가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의 표본을 보여줬습니다.
컬렉션을 끝내고 가족, 친구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켄달은 몇 주 사이 다양한 룩으로 대중을 만났습니다. 보테가 베네타의 줄무늬 부츠를 신은 모습도 포착됐고, 포근한 하의 실종 룩을 입고 식료품점을 빠져나가는 모습도 보였죠. 미니멀과 화려함을 조합하며 어떤 스타일이든 믹스 매치하는 켄달은 가을 룩에 다양한 영감을 주었고요.
하지만 LA의 스시 레스토랑에서 포착된 모습은 가을보다는 겨울을 바라보는 스타일링이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하이 부츠에 민트 컬러 모피 코트를 입고 등장했거든요. 보기만 해도 포근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코트는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부각시켰죠. 컬러감을 맞춰서 선택한 것이 확실한 달걀 모양의 보테가 베네타 우오보 백 또한 사랑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했고요.
팬츠리스 룩을 고집하는 그녀답게 바지는 없었죠.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코트에 집중시킨 것이 미니멀 룩을 고집하면서도 화려한 아이템을 즐기는 그녀만의 비법입니다. 줄무늬 부츠를 신었을 때와 같은 방식이죠.
올겨울 모피를 활용한 슈즈와 백, 인조 모피 코트의 유행 조짐이 보이고 있습니다. 너무 화려해 보일까 블랙만 고집했다면, 켄달 제너처럼 모피를 스타일링해보세요. 메이크업과 헤어 또한 자연스럽고 미니멀하게 연출한다면, 올겨울 잇 아이템 활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보테가 베네타우오보
구매하러 가기
- 포토
- Getty Images, Backgrid, Courtesy Photos, 켄달 제너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