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드레스는 짧아야 한다? 카일리 제너가 공개한 스타일링 비법
역설적이지만 미니 드레스는 올겨울 가장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1926년 가브리엘 샤넬이 발표한 일명 LBD라고 불리는 ‘리틀 블랙 드레스’는 가장 아이코닉한 아이템이 됐죠. 오드리 헵번, 마돈나, 다이애나 비, 케이트 모스, 앤 해서웨이 그리고 카일리 제너까지 LBD를 입지 않은 유명 인사는 없죠.
100년에 가까운 시간이 흐르면서 리틀 블랙 드레스의 활용법도 다양해졌습니다. 카일리 제너는 한겨울에도 이 짧은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 걸 보여줬죠. 11월 11일 카일리는 티모시 샬라메가 출연한 <SNL> 쇼 애프터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긴 티셔츠로 착각할 정도로 짧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물론 짧은 드레스 하나만 입은 것은 아닙니다. 영리하게 지금 가장 뜨거운 트렌드인 ‘타이츠’를 가져왔는데요. 반짝이는 두꺼운 블랙 타이츠를 입어, 미니 드레스의 우아함을 유지하면서 보온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더 추워진다면 드레스 위에 코트를 입으면 되겠죠. 적어도 실내에서는 LBD의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을 테니까요!
그리고 카일리의 스타일 팁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이 은은하게 빛나는 블랙이라는 거죠. 광택이 살아 있는 블랙 컬러는 관능적이면서 우아한 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 기네스 팰트로가 입은 스커트를 봐도 알 수 있죠.
- 포토
- Splash New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