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어떤 체형에나 어울리는 바지 한 벌

2023.12.07

by 윤승현

    어떤 체형에나 어울리는 바지 한 벌

    <보그 코리아>에서는 ‘1년 내내 입을 수 있는 청바지’를 소개했습니다. 이번에는 누구에게나, 또 어떤 옷에도 적합한 청바지 한 벌을 소개합니다.

    2023년 끝자락에 데님을 산다면 어떤 것이 좋을까요? 지난 몇 달간 로우 라이즈 진과 루스핏 데님이 많은 이의 위시 리스트를 차지했을 텐데요. 이제 ‘그레이 와이드 레그 진’을 유심히 봐야 합니다. Y2K 트렌드를 지나 실용적인 아이템이 각광받을 차례니까요. 와이드 레그 진은 허리가 너무 높거나 강조되지 않으면서, 무엇보다 편안합니다. 그레이는 너무 클래식한 데님 컬러인 블루도 아니고, 기본적인 올겨울 트렌드 컬러죠.

    @pernilleteisbaek
    @pernilleteisbaek
    @pernilleteisbaek

    그레이 와이드 레그 진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체형이 돋보인다는 것입니다. 누가 입어도 그럴듯한 실루엣을 만들죠. 스타일리스트 페르닐 테이스백은 최근 그레이 컬러에 푹 빠졌는데요. 여러 톤의 그레이만 활용해 룩을 꾸리고 있죠. 그레이 와이드 진은 이 스타일링에서 핵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플랫 슈즈와 투박한 하이킹 부츠, 스니커즈까지 어떤 슈즈와도 어우러지니까요.

    Splash News

    벨라 하디드는 와이드 진과 함께 어깨가 느슨하게 내려오는 셔츠를 입었습니다. 더없이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인데요. 벨트를 두 개나 했는데도 전혀 이상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팬츠에 이르기까지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덕분이죠.

    @sarahphuomai

    사라 부르생(Sarah Boursin)은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빈티지 레더 재킷을 입고 마르지엘라의 타비 플랫을 매치했습니다. 이렇게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팬츠는 오직 그레이 와이드 진뿐입니다. 스키니 진, 플레어 팬츠 등 다른 바지를 상상해보세요. 어떤 바지를 대입해도 이렇게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떠오르지 않죠.

    Splash News

    마지막으로 올리비아 와일드의 룩을 소개합니다. 그녀의 스타일링을 보면 와이드 레그 진은 어떤 룩도 캐주얼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가장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리는 스모킹 재킷과 화이트 셔츠를 입어도 팬츠 특유의 편안한 느낌이 이를 중화합니다. 옷장에 느긋한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그레이 와이드 진이 완벽한 대안입니다.

    포토
    Instagram,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