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점점 진화하는 젠데이아의 테니스 스타일 드레스

2024.04.09

by 오기쁨

    점점 진화하는 젠데이아의 테니스 스타일 드레스

    젠데이아에게 이미 공은 던져졌습니다. 그녀가 어떤 플레이를 펼칠지 지켜봅시다.

    영화 <챌린저스(Challengers)> 개봉을 앞두고 프리미어에서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젠데이아. 사실 그녀가 레드 카펫 위 ‘변신의 귀재’라는 점을 우리는 이미 <듄: 파트 2> 프리미어 의상들을 통해 확인한 바 있는데요. <챌린저스> 프레스 투어도 만만치 않습니다. 영화에 테니스 챔피언으로 출연하는 만큼 테니스 코드가 숨겨진 의상들로 점점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거든요.

    Getty Images

    지난 8일 이탈리아 로마에서 진행한 프리미어에서는 마치 영화에서 금방이라도 걸어 나온 듯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먼저 한눈에 들어온 건 로에베의 커스텀 드레스였죠.

    Getty Images

    깊이 파인 브이넥과 플리츠스커트의 조합 덕분에 스포티한 무드가 느껴지는 실버 드레스입니다. 빛에 따라 반짝여 경쾌한 느낌은 물론 우아함까지 보여주는 드레스죠.

    Getty Images

    이런 드레스에는 슈즈를 매치하기가 까다로운데요. 젠데이아는 단번에 정답을 찾았습니다. ‘테니스공 펌프스’를 매치했거든요. 사진을 자세히 보세요. 진짜 형광색 테니스공으로 장식한 화이트 펌프스를 신었죠.

    Getty Images

    젠데이아는 보다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헤어스타일도 바꿨어요. 금발로 변신하고, 반묶음 스타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날 입은 로에베 드레스와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죠. 만약 이 모습 그대로 젠데이아가 프랑스 오픈에 출전했다면, 우승을 거머쥐지 않았을까요?

    포토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