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흥미진진한 노홍철의 원더랜드

2024.04.16

by 오기쁨

    흥미진진한 노홍철의 원더랜드

    노홍철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습니다. 여전히 재미있는 걸 좋아하고 하고 싶은 걸 하기 위해 살고 있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가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이름하여 ‘홍철 원더랜드’!

    @rohongchul

    홍철 원더랜드는 노홍철과 스페인 출신 비주얼 아티스트 오쿠다 산 미구엘이 협업을 통해 완성한 공간 아트입니다. 15일부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 중인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홍철 원더랜드 공간 아트 전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rohongchul

    노홍철의 내면을 색채로 나타낸다면 아마도 홍철 원더랜드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만큼 다채로운 컬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공간 구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전시를 기획한 노루그룹은 노루 컬러 DNA와 파트너들이 제시하는 영감과 창작의 언어를 반영해 불안이 증폭하는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전시를 기획했습니다.

    @noroopaint
    비주얼 아티스트 오쿠다 산 미구엘. @noroopaint

    미구엘은 자신의 시그니처인 기하학적 패턴과 대담한 색채 조합으로 홍철 원더랜드를 가득 채웠습니다. 또한 다양한 미디어 아트를 활용해 종합적인 예술 세계를 선보입니다.

    @rohongchul
    @rohongchul

    홍철 원더랜드는 현지 시간으로 오는 21일까지 밀라노 디자인 위크 전시 공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고 흥미로운 노홍철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