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에서도 청바지는 옳다는 걸 증명한 켄달 제너
켄달 제너가 2024 파리 올림픽까지 접수합니다.
켄달 제너의 아버지 케이틀린 제너(성전환 수술 전 브루스 제너)는 몬트리올 올림픽 육상 10종 경기 금메달리스트입니다. 그 DNA는 켄달 제너에게도 영향을 줬죠. 가족 리얼리티 쇼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에서 켄달은 “저는 말 그대로 운동선수로 만들어졌어요. 제가 받은 모든 혈액검사에서 정상 운동 능력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결과가 나왔죠”라고 말했습니다.
모델이 안 됐다면 뭘 했을지 묻는 진행자 앤디 코언(Andy Cohen)의 질문에는 “솔직히 말해서, 아마 올림픽에 나가거나 승마를 하러 올림픽에 갈 것 같아요”라고 답하기도 했죠.
꿈은 관람석에서 이루어졌지만요. 여자 기계체조 개인 종합 결승전에 나타난 켄달은 애국적인 복장을 하고 미국을 응원했습니다. 흰색 티셔츠 위에 2024 파리 올림픽 미국 단복으로 제작된 랄프 로렌의 폴로 집업을 걸친 채 랄프 로렌의 폐막식 모자를 쓰고 있었죠. 하의와 다른 액세서리는 평소 옷차림 그대로였어요.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에 더 로우의 슬릭 벨트를 매치한 그녀는 엔조(Enzo) 로퍼를 신고 생 로랑의 수잔 백을 메고 있었습니다. 화려한 패치든, 스포티한 아이템이든 어떤 스타일링에도 청바지는 어울린다는 걸 보여주는 룩이었죠!
관련기사
-
패션 뉴스
패션 브랜드가 동참한 2024 파리 올림픽 최고의 단복
2024.07.26by 황혜원, Ivana Rihter, Christina Pérez
-
셀러브리티 스타일
가장 위대한 미니멀리스트, 켄달 제너의 스트리트 스타일 10
2022.09.29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부츠컷 리부트! 이번 시즌 데님 트렌드 부츠컷 청바지 입는 법
2024.04.30by 황혜원, Alice Cary, Joy Montgomery
-
셀러브리티 스타일
트렁크 팬티로 완성한 켄달 제너의 공항 패션
2024.07.09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로퍼를 사랑해요’ 켄달 제너가 직접 추천한 가을맞이 아이템 8
2022.09.26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켄달 제너가 포기할 수 없다는 필수 아이템은?
2023.02.11by 가남희
- 포토
-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