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레이블이 만든 그룹 미야오의 첫 멤버, 엘라
스타 프로듀서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에서 첫 걸 그룹을 선보입니다. 그룹명은 미야오(MEOVV)!
더블랙레이블은 최근 5인조 그룹 미야오의 데뷔를 공식화했습니다. 테디는 빅뱅, 2NE1, 블랙핑크, 전소미에 이르기까지 스타를 프로듀싱해 실력을 보여줬죠. 이번에는 그가 직접 나서서 아이돌을 탄생시킨다는 소식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멤버에 대한 궁금증이 쌓여가는 가운데, 미야오의 첫 멤버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이 공개한 첫 번째 멤버는 바로 엘라!
독일인 아버지와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키즈 모델과 아역으로 활동하며 존재감을 알렸죠. 제니와 닮은 러블리한 분위기 덕분에 ’리틀 제니’라는 별명을 얻었던, 바로 그 엘라입니다.
엘라는 어려서 더블랙레이블과 계약한 후 블랙핑크 멤버들과 친분을 다졌죠. 블랙핑크와 함께 식사를 하거나 놀이공원을 방문한 인증 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미야오의 첫 멤버로 공개되자, 지수가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축하해주기도 했고요.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엘라. 과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데요. 미야오와 엘라에 대한 새로운 힌트는 더블랙레이블의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될 티징 콘텐츠를 통해 확인하세요.
- 포토
- 더블랙레이블,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