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보이, 현진
더 높은 곳으로 향하는 스트레이 키즈 현진! 그가 까르띠에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진은 댄서, 래퍼, 보컬로서 독특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예술적인 재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죠. 그는 앞으로 까르띠에가 추구하는 영원한 우아함과 창의적인 정신을 보여줄 전망입니다.
현진은 눈부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롤라팔루자 시카고, 아이 데이즈 등 굵직한 해외 페스티벌 무대에 이어 새 월드 투어 ‘dominATE’를 시작하고 음악적으로 다이내믹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고요. 패션계에서의 활약도 활발해졌습니다. 올해는 멧 갈라에 진출해 주목받았으며, 밀라노 패션 위크까지 섭렵했죠. ‘보그 비즈니스’에 따르면, 현진은 개인 SNS 채널 한 건의 게시물로 예상 금전적 가치 402만 달러를 창출하며 2024 F/W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참가자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현진과 까르띠에의 만남이 그리 놀랍지 않은 이유는 이미 그가 다양한 사진과 뮤직비디오 등에서 까르띠에 주얼리와 시계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5월에는 까르띠에 ‘Le Voyage Recommencé’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죠. 마침내 앰배서더로 합류한 현진은 “까르띠에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 아름다움과 창의성에 대해 영감을 주고 탐구하는 여정에 메종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앞으로 까르띠에와 현진이 보여줄 여정에 함께하기 전, 현진의 다양한 순간에 녹아든 까르띠에의 아름다움을 감상해보세요.
- 포토
- Courtesy of Cartier, 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