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차은우의 초능력 어드벤처 ‘더 원더풀스’
박은빈과 차은우, 이토록 반가운 조합이 마침내 이루어졌습니다. 어설픈 초능력자들의 코믹 액션 어드벤처! 넷플릭스 새 시리즈 <더 원더풀스(The WONDERfools)>를 통해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춥니다.
<더 원더풀스>는 초능력자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밀레니엄을 앞두고 종말론으로 가득했던 1999년, 한 사건으로 뜻밖의 초능력을 얻게 된 해성시의 평범한 사람들이 평화를 위협하는 빌런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갑작스레 초능력을 얻게 된 ‘은채니’ 역은 박은빈이, 사회성이 부족한 서울 남자 ‘이운정’ 역은 차은우가 맡았습니다. 해성시 공식 개차반으로 불리는 은채니와 원리 원칙을 따지는 공무원 이운정은 함께 연쇄 실종 사건에 접근하며 다양한 일을 겪게 되죠.
은채니의 유일한 가족인 할머니 ‘김전복’은 김해숙, 해성시 공식 진상 ‘손경훈’은 최대훈, 해성시 공식 호구 ‘강로빈’은 이성재, 어두운 욕망을 지닌 ‘하원도’는 손현주가 연기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낭만 닥터 김사부> 등을 연출한 유인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극한직업>의 각색을 맡았던 허다중 작가가 극본을 써 기대감을 높입니다. 박은빈과 차은우가 그려갈 <더 원더풀스>! 추후 업데이트될 소식도 눈여겨보세요.
- 포토
- Netflix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