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커플의 달콤한 프러포즈 순간을 녹인 곡
레이디 가가의 일곱 번째 앨범 <MAYHEM>이 발매됐습니다. 가가의 예술적인 흐름을 함께해왔다면, 그녀의 음악에는 여러 의미가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해석의 여지도 많다는 점을 알 거예요. 하지만 이번 <MAYHEM>은 좀 다릅니다. 가가는 애플 뮤직과의 인터뷰에서 “<MAYHEM>을 만들 때는 음악에 외적인 요소를 입히지 않으려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보다 자유롭고 순수하고 즐거웠던 시절의 음악으로 돌아간 것처럼 들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번 앨범에는 그녀의 노래들 중 가장 로맨틱한 곡도 담겨 있습니다. 바로 약혼자 마이클 폴란스키와의 에피소드를 담은 곡 ‘Blade Of Grass’인데요. 이 곡에는 폴란스키가 가가에게 청혼한 이야기가 녹아 있습니다.

가가의 생일이 지난 후 어느 날, 가가와 폴란스키는 집 뒷마당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죠. 폴란스키는 가가에게 “내가 언젠가 당신에게 프러포즈한다면, 무엇을 하면 좋을까?”라고 물었고, 이에 가가는 “그냥 풀잎을 가져와서 내 손가락에 감아주면 돼”라고 답했습니다. 이후 폴란스키는 실제로 초록색 반지로 가가에게 프러포즈했죠. 가가는 지금도 화려한 약혼반지와 함께 풀잎을 떠올리게 하는 초록색 반지를 끼고 다닙니다.

‘Blade Of Grass’에는 ‘가시로 만든 정원에서 연인의 키스 / 어서 내 손가락에 그 풀잎을 감아줘 / 그럼 우리는 오래도록 함께할 거야’라는 가사가 등장합니다. 가가와 폴란스키 커플의 달콤한 순간이 담긴 ‘Blade Of Grass’를 감상해보세요.
- 포토
- Getty Images, Youtube
추천기사
-
푸드
프리미엄 테킬라가 온다
2025.03.13by 김나랑
-
뷰 포인트
탈출을 위해 우아해지기로 했다
2025.12.25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위악적인 콘텐츠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친절한 히어로 ‘캐셔로’
2025.12.30by 이숙명
-
뷰 포인트
왜 사람들과 어울리고 나면 우울한 기분이 드는 걸까요?
2025.12.28by 박수진, Amelia Tait
-
라이프
4월, 코엑스를 방문해야 할 이유 3
2025.03.27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누벨바그', 영화 역사상 가장 낭만적이던 시절의 영화 만들기
2026.01.05by 강병진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