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데님 온 데님! 데님을 하나만 입기 아쉽다면

2023.02.01

by 윤승현

    데님 온 데님! 데님을 하나만 입기 아쉽다면

    데님은 매 시즌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나죠. 2023 S/S 컬렉션을 들여다봐도 이번 봄에는 데님을 보다 다채롭게 활용했습니다. 스타일링에 데님을 한 가지 이상 활용하는 거죠.

    Burberry 2023 S/S RTW

    Burberry 2023 S/S RTW

    Burberry 2023 S/S RTW

    버버리는 전신을 데님으로 둘러싼 스타일링을 제시했습니다. 버버리의 데님 룩에서 중요한 건 여유로우면서 몸의 곡선을 완만히 드러낸다는 것이죠. 짙은 색 데님 재킷은 모두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인데요. 데님 스커트 또는 데님 팬츠를 입은 뒤, 재킷을 허리에 질끈 매는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Y/Project 2023 S/S RTW

    Givenchy 2023 S/S RTW

    와이/프로젝트와 지방시도 각각 데님 스커트를 활용하는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와이/프로젝트는 넓은 데님 스커트에 데님 부츠를 매치했죠. 버버리와 마찬가지로 넉넉하면서도 허리 라인을 살린 것이 돋보입니다. 화제가 됐던 지방시의 데님 룩은 관능적인 마이크로 사이즈의 톱과 매치했습니다. 벨라 하디드처럼 입기는 어렵겠지만, 가방 같은 액세서리를 데님 소재로 고르면 훨씬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겠죠.

    Chloé 2023 S/S RTW

    끌로에는 독특한 데님 셋업을 보여줬습니다. 단독으로 입어도, 함께 매치해도 완벽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크롭트 톱과 팬츠, 트렌치코트는 사실 데님이 아니기 때문이죠. 데님처럼 보이게 만든 재활용 면을 활용한 것입니다. 끌로에의 룩에서 알 수 있는 사실은 데님 재킷 외에도 얼마든지 다양한 데님 아우터를 함께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죠. 이때 중요한 건 데님 팬츠와 워싱 정도, 톤이 비슷해야 된다는 것!

    에디터
    윤승현
    포토
    Gorunway.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