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의 ‘모나리자’
제이홉의 축복이 끝이 없군요. 그가 곧 새 노래로 돌아옵니다.

제이홉이 오는 21일 올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모나리자(MONA LISA)’ 발매를 앞두고 반가운 스포를 공개했습니다. 새 컨셉 사진인데요. 드로잉, 콜라주 등 비주얼 아트를 활용해 눈길을 끕니다.


제이홉은 오버핏 수트와 선글라스로 빈티지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여유로운 포즈까지 더해 제이홉만의 힙한 바이브가 느껴지죠.


제이홉은 지난 7일 공개된 ‘Sweet Dreams(Feat. Miguel)’를 통해 사랑에 빠진 달콤한 모습을 노래했는데요. ‘모나리자’는 매력적인 상대를 향한 찬가를 모나리자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로, 사랑 앞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제이홉은 이 곡을 통해 누군가의 마음을 사로잡는 진짜 매력은 외적 요소보다 각자가 지닌 특별함에 있다고 노래합니다. 최근 뉴욕 공연에서 ‘모나리자’를 처음으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죠.

제이홉의 질주는 이제 시작입니다. 지난 2월 말 시작된 첫 솔로 월드 투어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 세계 아미들과 만나 호흡합니다. 이어 오는 7월에는 ‘2025 롤라팔루자 베를린‘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죠. 퍼포먼스와 함께 더 발전한 그의 음악적 역량에 주목하세요.
- 포토
- 빅히트 뮤직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패션 아이템
10년 전 유행했던 이 '추억의 스니커즈', 지금 다시 꺼내도 좋습니다
2026.01.21by 소피아, Michel Mejía
-
아트
어머니 그리고 모든 삶에 관하여, '어느 서민 여성의 삶, 노년, 죽음'
2026.01.24by 정지혜
-
뷰 포인트
둘도 없는 소중한 친구, 챗GPT에 대하여
2025.12.31by 안건호
-
엔터테인먼트
짜증 나게 가깝고 슬프도록 먼 가족이란 존재에 관하여 ‘러브 미’
2026.01.10by 이숙명
-
뷰티 트렌드
엄마 블러셔를 몰래 쓰던 소녀에서 에스티 로더 걸까지, 데이지 에드가 존스
2026.01.08by 황혜원, Morgan Fargo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