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민박 with 세븐틴’, 체크인 준비 완료!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세븐틴과 나영석 PD가 다시 한번 유쾌한 만남을 가집니다. 어떤 프로젝트로 돌아오는지 알아볼까요?
이번에는 민박집입니다. 이름하여 <나나민박 with 세븐틴>! 민박집 주인으로 돌아온 ‘NA 사장(나영석 PD)’과 손님이 된 세븐틴의 3박 4일 민박집 투숙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세븐틴과 나영석 PD는 <출장 십오야 2> 세븐틴 편,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죠. 세븐틴만의 뜨거운 에너지에 나영석 PD의 센스 있는 연출이 더해져 최고의 케미를 보여줬죠. 믿고 보는 조합에 팬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앞서 유튜브 ‘채널십오야’를 통해 ‘나나민박 with 세븐틴’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실시간 시청자 수가 최고 5만 명에 육박해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죠.

<나나투어> 출연 당시 세븐틴은 일본 콘서트가 끝난 후 나영석 PD를 비롯한 제작진과 함께 얼떨결에 여행을 떠나는 모습으로 큰 재미를 안겼는데요. 이번 <나나민박>에서도 방심한 틈을 타 등장한 제작진에게 붙잡혀 민박집에 체크인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오직 세븐틴을 위해 직접 놀아주고, 재워주고, 먹여주는 투숙객 전용 특별 혜택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보입니다.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6월 2일부터 tvN과 디즈니+를 통해 본편 3편이 공개되고, 위버스에서 풀버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시끌벅적한 민박집 손님 세븐틴의 활약, 기대해도 좋겠죠.
- 포토
- Instagram, X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