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귀여운 딸 입양한 밀리 바비 브라운-제이크 본지오비

2025.08.22

귀여운 딸 입양한 밀리 바비 브라운-제이크 본지오비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과 가수 제이크 본지오비가 부모가 되었습니다. 입양을 통해 첫아이를 얻었어요!

@milliebobbybrown

브라운과 본지오비는 2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행복한 소식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이번 여름, 입양을 통해 사랑스러운 딸을 맞이했습니다”라며 “부모로서 아름다운 다음 장을 맞이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3명이 되었다”고 새로운 가족의 존재를 인정했죠.

브라운과 본지오비가 부모가 된 것은 지난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지 1년 만입니다. 두 사람은 2021년 6월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가 낳은 스타 브라운과 록의 거장 존 본 조비의 아들 본지오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죠.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2023년 약혼했으며, 브라운이 20세가 된 2024년 5월 비밀리에 결혼서약을 했습니다. 이어 그해 10월 이탈리아 빌라 체티날레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모인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milliebobbybrown

브라운은 지난 3월 ‘Smartless‘ 팟캐스트에 출연해 본지오비와 함께 아이를 키우는 것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데요. 당시 그녀는 엄마가 되는 것에 대한 기대감과 더불어 대가족을 이루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죠. 마침내 첫아이와 함께 세 가족을 이룬 브라운-지오비! 새로운 가족의 탄생을 축하합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