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의 첫 솔로 앨범 1주년 기념, 그래미 뮤지엄 무대
로제가 첫 솔로 정규 앨범 <rosie>를 발매한 지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로제에게 빛나는 순간을 가져다주었으며, ‘아티스트 로제’라는 이름을 더 단단히 다져준 앨범입니다.

특히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APT.’로 글로벌 차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죠.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수상,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노미네이트, 2026년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최우수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3개 부문 노미네이트라는 화려한 기록을 남겼습니다.

눈부신 성과와 앨범 발매 1주년을 기념하며, 로제는 최근 로스앤젤레스 그래미 뮤지엄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프로듀서 겸 진행자 서쿳(Cirkut)과 함께 <rosie> 탄생 비화를 나누고, 매력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죠.

이날 로제는 디즈니 신데렐라가 떠오르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알레한드라 알론소 로하스(Alejandra Alonso Rojas)가 디자인한 아이스 블루 컬러 드레스인데요, 스트랩리스 셔링 보디스, 볼륨감 있게 떨어지는 드롭 웨이스트 스커트가 특징으로, 깊은 슬릿과 사랑스러운 리본 아플리케 장식이 포인트였습니다. 로제는 검정 타이츠와 흰 양말, 검정 로퍼로 캐주얼한 균형감을 더해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드레스를 입고 기타를 둘러멘 채 노래하는 로제의 모습이 빛났습니다.


로제가 후보에 오른 2026 그래미 어워즈는 현지 시간으로 오는 2월 1일 열립니다. 로제의 빛나는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아트
어머니 그리고 모든 삶에 관하여, '어느 서민 여성의 삶, 노년, 죽음'
2026.01.24by 정지혜
-
뷰티 트렌드
엄마 블러셔를 몰래 쓰던 소녀에서 에스티 로더 걸까지, 데이지 에드가 존스
2026.01.08by 황혜원, Morgan Fargo
-
아트
안녕이라 그랬어
2025.12.31by 정지혜
-
아트
미야케 쇼 따라 쓰게 요시하루까지
2026.01.09by 정지혜
-
패션 아이템
2026년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선택한 컬러 조합 5
2026.01.23by 황혜원, Chloé Versabeau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