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에 개봉하는 앤 해서웨이 주연 영화 5
2026년을 빛낼 여배우를 한 명 꼽으라면, 단연 앤 해서웨이일 것입니다. 그녀의 2026년은 새로 개봉하는 영화들로 빼곡히 채워질 예정입니다. 20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오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부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오디세이>까지, 앤 해서웨이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끊임없는 변신을 만날 수 있는 새 영화를 소개합니다.
<마더 메리(Mother Mary)>

A24가 제작하고, 데이비드 로워리 감독이 연출을 맡은 팝 멜로드라마입니다. 앤 해서웨이는 미카엘라 코엘, 헌터 샤퍼, 카이아 거버 등과 호흡을 맞춥니다. 전설적인 팝 스타 마더 메리(앤 해서웨이)가 컴백 공연을 앞두고, 오랜 절친이자 전 의상 디자이너 샘 안젤름(미카엘라 코엘)과 재회하면서 과거의 상처를 다시 마주합니다. 팝 스타로 변신한 앤 해서웨이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4월 17일 미국 개봉.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The Devil Wears Prada 2)>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에서 앤 해서웨이는 앤디 삭스 역을 다시 맡아 메릴 스트립, 에밀리 블런트와 함께 출연합니다. 전편에서 앤디는 모두가 탐내는 패션 매거진 편집장 미란다(메릴 스트립)의 비서 자리를 떠나 저널리스트의 길을 선택했죠. 과연 시간이 흐른 뒤 앤디는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요? 4월 한국 개봉.
<오디세이(The Odyssey)>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한 대작으로, 그리스 신화 호메로스의 <오디세이아>를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입니다. 트로이의 목마로 트로이 전쟁을 승리로 이끈 오디세우스가 전쟁이 끝나고 아내 페넬로페에게 돌아가는 여정을 그립니다. 이 작품은 앤 해서웨이를 비롯해 맷 데이먼, 톰 홀랜드, 로버트 패틴슨, 루피타 뇽오, 젠데이아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가 됐죠. 해서웨이는 오디세우스의 귀환을 기다리는 페넬로페 역을 맡았습니다. 7월 15일 한국 개봉.
<플라워베일 스트리트(Flowervale Street)>

앤 해서웨이가 오랜만에 SF 장르에 도전합니다. 데이비드 로버트 미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작품에서, 해서웨이는 이완 맥그리거와 함께 1980년대를 배경으로 가정을 꾸린 부모 역할을 맡았습니다. 격렬한 폭풍우가 몰아친 후, 조용한 동네에 기이한 사건들이 벌어지고 시간의 경계가 모호해집니다. 공룡과 야생 동물이 등장하는 선사시대로 떠나는 강렬한 시각적 여정을 기대하세요. 8월 미국 개봉.
<베러티(Verity)>

콜린 후버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인 영화 <베러티>에서 앤 해서웨이와 다코타 존슨이 긴장감 넘치는 심리전을 선보입니다. 사고로 집필이 불가능해진 스릴러 작가 베러티는 대필 작가로 로웬을 고용합니다. 로웬이 베러티가 쓴 충격적인 초고를 발견하고,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해서웨이가 베러티 역을, 다코타 존슨이 로웬 역을 맡았습니다. 10월 2일 미국 개봉(예정).
- 포토
- 각 배급사, YouTube, Getty Images
추천기사
-
패션 화보
김나영 & 마이큐 패밀리 “새로운 시작”
2026.02.02by 유정수
-
셀러브리티 스타일
티모시 샬라메가 어그 부츠를 신으면 이렇게 됩니다
2026.02.02by 황혜원, Anna Cafolla
-
아트
벨기에에서 온 콩
2026.02.03by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왕과 사는 남자’, 단종의 비극에서 ‘웃음’을 찾아내는 상상력
2026.02.04by 강병진
-
셀럽 뉴스
송지오 패션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성화
2026.01.22by 오기쁨
-
뷰티 화보
서울에서 K-뷰티 제품을 쓸어간 '잇 걸'의 파우치 8
2026.01.26by 신서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