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바른 그 화장품 뭐지?

TV드라마, 예능, 시사회 현장에 등장한 연예인들 볼 때마다 드는 궁금증. 지금 뭐 바른거지? SNS에서 화제가 된 연예인 화장품을 공개합니다.

 

말간 얼굴의 대명사 전도연
시슬리_굿와이프_전도연 메이크업(2)
드라마 <굿와이프>에 출연 중인 전도연은 한 듯 안 한 듯 말간 피부 표현에 자연스러운 눈매,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으로 영 포티의 매력을 발산하는 중이죠. 오랜 기간 시슬리(Sisley)의 마니아를 자처한 그녀는 드라마 속에서도 역시 시슬리 제품을 사용합니다. 피부 표현은 시슬리의 휘또 뗑 에끌라, 립펜슬은 시슬리의 ‘휘또 립 트위스트 #8 캔디’ 컬러입니다.

 

 

대세녀 이성경의 블러 메이크업

22

톡톡 튀는 매력의 이성경은 드라마 <닥터스>에서 그야말로 뽀샵 처리한 듯 보송보송하고 뽀얀 피부를 자랑합니다. 피부 표현의 비밀무기는 바로 라네즈(Laneige)의 비비쿠션 화이트닝. 촉촉하게 커버되면서 하루 종일 맑고 투명한 피부톤이 유지됩니다. 여기에 라네즈 투톤 립 바 5호를 사용해 약간 물들인 듯 톡톡 두드리듯 바른다네요. 누구에게나 어울릴 만한 데일리 메이크업이죠?

 

함부로 애틋한 수지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그야말로 진정한 여신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수지. 그윽한 브라운톤 눈매가 안 그래도 반짝이는 수지의 눈망울을 꽃사슴처럼 보이게 해주죠. 더 페이스샵의 싱글 섀도우를 사용해 눈두덩이 전체를 차분하게 채운 다음 더 페이스샵(The Face Shop) 멜팅 컬러 립크리머를 입술 전체에 펴 발라 은은한 핑크 립으로 완성하는 것이 핵심.

 

국가대표 로코 퀸 서현진

서현진 국가대표 시사회

최근 영화 <국가대표2> 시사회에 한층 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난 서현진. 방금 세수한 듯 말갛고 반짝반짝한 피부에 화사한 핑크 립이 무척 잘 어울리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셋 프레스 퍼펙팅 메이크업 미스트를 뿌려 골고루 흡수시킨 다음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메이크업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랐습니다. 사랑스러운 립의 비밀 병기는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280호 앰비셔스 핑크.

 

육제시 중 섹시 담당 민효린

민효린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 덩크>에서 제시로 변신한 6명의 언니들. 그 중에서도 민효린은 누드 톤의 메이크업이 특히 섹시하게 어울렸는데요. 먼저, 로레알파리(L’Oréal Paris)의 트루매치 프라이머를 사용해 피부 요철을 메워 그야말로 블러 처리한 듯한 부드러운 피부 바탕을 만든 다음 트루매치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로레알파리의 라 팔레트 누드 섀도우로 눈두덩이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한 뒤 블로썸 카레스 쿠션 틴트 B07 릴리 블로썸으로 살구빛이 살짝 도는 세련된 누드 립 완성! 이 쿠션 틴트 제품을 볼 터치로도 사용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