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ue Sensation

악취로부터 당신을 자유롭게 할 향의 신세계. 향과 함께 만끽하는 레시피 여덟 가지.

가부키 화장에 쓰이는 메이크업 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바이레도 ‘가부키 퍼퓸’. 귀 뒤, 목과 쇄골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BYREDO ‘KABUKI PERFUME’
가부키 화장에 쓰이는 메이크업 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바이레도 ‘가부키 퍼퓸’. 귀 뒤, 목과 쇄골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CHANEL ‘CHANCE SHIMMERING GEL TRIO’샤넬 샹스 시리즈의 향을 머금은 휴대용 향수 ‘샹스 쉬머링 젤 트리오’. 미세한 펄 입자와 쫀득한 젤리 텍스처가 바르는 재미를 더한다.

CHANEL ‘CHANCE SHIMMERING GEL TRIO’
샤넬 샹스 시리즈의 향을 머금은 휴대용 향수 ‘샹스 쉬머링 젤 트리오’. 미세한 펄 입자와 쫀득한 젤리 텍스처가 바르는 재미를 더한다.

 

LE LABO ‘SOLID PERFUME’빈티지 메탈 케이스가 멋스러운 르 라보의 고체 향수. 핸드백에 흐르거나 셀 염려 없는 데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하다.

LE LABO ‘SOLID PERFUME’
빈티지 메탈 케이스가 멋스러운 르 라보의 고체 향수. 핸드백에 흐르거나 셀 염려 없는 데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하다.

 

AERIN ‘ROLLERBALL’동그란 롤러볼이 내장돼  살갗에 부드럽게 펴 발리는 에어린 ‘롤러볼’ 시리즈. 이 여름 추천 제품은 ‘라일락 패스’ ‘워터릴리 썬’ ‘앰버 머스크’.

AERIN ‘ROLLERBALL’
동그란 롤러볼이 내장돼 살갗에 부드럽게 펴 발리는 에어린 ‘롤러볼’ 시리즈. 이 여름 추천 제품은 ‘라일락 패스’ ‘워터릴리 썬’ ‘앰버 머스크’.

 

BULY 1803 ‘ALABAST STONE DIFFUSER’네모반듯한 세라믹 박스 안에 담긴 검정 돌의 정체는? 불리 1803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세트 구성된 에센셜 오일을 톡톡 뿌려 쓰는 방식. 총 일곱 가지 향.

BULY 1803 ‘ALABAST STONE DIFFUSER’
네모반듯한 세라믹 박스 안에 담긴 검정 돌의 정체는? 불리 1803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세트 구성된 에센셜 오일을 톡톡 뿌려 쓰는 방식. 총 일곱 가지 향.

 

1LDK SEOUL ‘FRAGRANCE PAPER’쿰바 인터내셔널과 협업한 1LDK Seoul의 페이퍼 방향제. 문고리, 옷장, 욕실 수건걸이, 차 안에 걸어두면 기분 좋은 향기가 퍼진다.

1LDK SEOUL ‘FRAGRANCE PAPER’
쿰바 인터내셔널과 협업한 1LDK Seoul의 페이퍼 방향제. 문고리, 옷장, 욕실 수건걸이, 차 안에 걸어두면 기분 좋은 향기가 퍼진다.

 

AESOP ‘AROMATIC ROOM SPRAY’공간을 향으로 채워줄 이솝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이솝 홈 퍼퓸 프로젝트의 첫 작품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 향이 매력적이다. 총 세 가지 향.

AESOP ‘AROMATIC ROOM SPRAY’
공간을 향으로 채워줄 이솝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이솝 홈 퍼퓸 프로젝트의 첫 작품으로 은은하게 퍼지는 아로마 향이 매력적이다. 총 세 가지 향.

 

RETAW ‘FRAGRANCE SOLID PERFUME’연고처럼 짜서 쓰는 리토우의 튜브 향수 ‘프레그런스 솔리드 퍼퓸’. 톡 쏘는 파촐리 향부터 싱그러운 비누 향까지 기분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는 보너스다.

RETAW ‘FRAGRANCE SOLID PERFUME’
연고처럼 짜서 쓰는 리토우의 튜브 향수 ‘프레그런스 솔리드 퍼퓸’. 톡 쏘는 파촐리 향부터 싱그러운 비누 향까지 기분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는 보너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