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이주의 소식들

2023.02.21

by VOGUE

    이주의 소식들

    EOS 200D 뷰티컷 1

    지금 가장 가벼운 DSLR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에서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DSLR 카메라  ‘EOS 200D’를 출시했다.  2013년 4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 대를 돌파한 ‘EOS 100D’의 계보를 잇는 모델이다.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에 무게는 약 406g 으로 세계 최경량이며, 약 2,420만 화소의 APS-C 사이즈 CMOS 센서와 캐논의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을 탑재해 고화질의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캐논의 독자적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 ‘가 내장되어 라이브 뷰를 이용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시 부드럽고 끊김 없는 AF 성능을 발휘하며, 0.03초의 세계에서 가장 빠른 AF 속도를 실현한다. 회전형 터치 LCD, 무선 촬영 및 공유 기능 지원 등 사용 편의성이 강화됐다. 캐논 공식 온라인몰 ‘이스토어(http://www.canon-ci.co.kr/estore)’ 기준으로, EOS 200D의 ‘EF-S 18-55mm f/4-5.6 IS STM’ 렌즈 KIT 가격은 79만 8천 원이다.

    수영 일기

    인스타툰의 시대다. <인스타일>, <엘르걸> 등의 패션 잡지에 패션 일러스트를 그려온 일러스트레이터 오영은이 인스타그램에 꾸준히 올렸던 ‘그림 일기’가 <수영일기>라는 책으로 출간됐다. 수영 왕초보가 수영장에 등록하고 점점 ‘수영인’이 되어가는 과정이 청량한 일러스트와 함께 담겨있다.

    Korean BBQ Dining Bar

    하남돼지집이 ‘코리안 비비큐 다이닝 바’ 컨셉의 직영점을 이태원에 열었다. 신세계 푸드에서 이태원점만을 위해 준비한 1+등급의 프리미엄 한돈을 원육으로 사용한다. 이외에도 더블치즈 함박스테이크, 하남김치전, 뭉게두부김치 등 24종의 한식 일품요리가 마련되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2층의 바에서는 다양한 칵테일, 위스키, 수제맥주, 와인 등을 판매하며, 물론 테이블에서도 즐길 수 있다. 입구에는 옷에 고기 냄새가 스며들지 않도록 트롬스타일러를 비치했다. 이곳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널찍한 창문으로 해밀턴 호텔을 비롯한 이태원 전경이 한눈에 내려보인다는 것. 또한 녹음이 우거지는 루프탑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만나는 발렌티노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라사닷컴(mytheresa.com)이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발렌티노(Valentino)의 FW17 런웨이 컬렉션을 공식 출시일 보다 일주일 빠른 7월 26일에 독점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프리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엘리엇 섬너(Eliot Summer)의 노래 ‘Species’도 뮤직 비디오로 함께 제작되어, 고객들이 패션 필름을 보며 좋아하는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가 있다.

    날씬한 레스토랑

    외식전문기업(주)SG다인힐이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SUN THE BUD)’를 청담동에 선보였다. 썬더버드는 일상의 균형을 추구하는 다이어터 및 모든 이들의 건강을 위해 만든 공간이다. 아가베 시럽처럼 천연 시럽과 매장에서 직접 만든 비트 케첨 등 건강을 생각한 재료를 기반으로 한다. 모든 식사 메뉴는 단백질과 탄수화물 함량, 혈당지수까지 계산해 조리한다. 비건 파마산과 슈퍼푸드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와 흑현미, 퀴노아 통밀면 등 복합 탄수화물로 구성한 라이스볼과 파스타, 단백질 식단을 원하는 이를 위한 소이가릭 닭가슴살, 팔라펠 등도 마련한다. 또한 그로서란트(Grocerant) 형식을 도입해, 썬더버드 자체 개발 제품인 닭가슴살, 소시지, 시너지 바 등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60길 18 1층.

      에디터
      김나랑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