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Décalcomanie

2023.02.26

Décalcomanie

하이더 아커만이 탄생시킨 소녀 갱단의 모습은 터프하지만 관능적이다. 한쪽 어깨를 드러낸 밀리터리풍의 쇼트 재킷과 뷔스티에, 하이웨이스트 팬츠 그리고 뒷부분을 벨벳 처리한 부츠가 바로 그 주인공.

짙은 초록빛 벨벳 롱 코트와 앞쪽은 진한 핑크빛 벨벳을, 뒤쪽은 가죽을 덧댄 스키니 팬츠가 대비를 이룬다. 모자는 뉴욕 햇(New York Hat).

마치 미완성인 듯 스트랩이 주렁주렁 달린 재킷과 베스트, 양가죽 스키니 팬츠와 검정 실크 스카프, 포인티드 토의 하이힐 부츠는 하이더 아커만의 강렬한 이미지를 완성한다.

펄을 흩뿌린 하운드투스 체크 쇼트 재킷과 거친 느낌의 밀리터리 카키 베스트에 스키니 팬츠의 조합은 간결한 듯 화려하다. 우산은 레인트리(Rain Tree).

기하학 패턴의 코트와 베스트, 실크 셔츠와 보라색 라인이 포인트인 양가죽 팬츠, 송치 앞코 장식 하이힐 부츠의 조합은 이번 시즌 하이더 아커만의 런웨이를 아우른 야생적인 무드를 느끼기에 충분하다. 모자는 베노이트 햇숍(Benoit Hatshop). 의상과 슈즈는 하이더 아커만(Haider Ackermann).

프렌치 시크가 절로 떠오르는 밀리터리풍 롱 코트와 베스트, 검정 슬리브리스 실크 셔츠와 그린 벨벳 팬츠 그리고 포인티드 토의 하이힐 부츠로 매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의상과 슈즈는 하이더 아커만(Haider Ackermann).

    에디터
    이지아
    포토그래퍼
    KIM YEONG JUN
    모델
    신현지
    헤어
    손혜진
    메이크업
    손대식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