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 저스틴 비버의 새 여친은?

2018.03.23

by 홍국화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 저스틴 비버의 새 여친은?

    작년 10월,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가 재결합했다는 소식으로 ‘젤레나(Jelena)’ 팬들을 기쁘게 했던 두 사람. 3월 초 결별 설이 돌고 있었는데요, 저스틴 비버는 벌써 새 여자친구가 생긴 것 같군요.


    불과 한 달 전입니다.

    함께 주일에 교회를 다니고, 바쁜 일정 사이사이 발렌타인 데이에 맞추어 자메이카로 여행을 떠나 사랑을 속삭이던 두 사람.

    여러 번 헤어졌던 두 사람이지만, 다시 만나 수 개월 간 사랑을 키워오고 있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의 엄마가 고메즈에게 오랫동안 상처를 준 저스틴 비버와의 재결합을 여전히 반대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돌면서 두 사람의 애정 전선에 금이 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기 시작했고, 3월 초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Selena Gomez(@selenagomez)님의 공유 게시물님,

    그런데 이번 주 화요일이었습니다.

    저스틴 비버가  LA ‘Roxy’에서 열린 크랙 데이빗의 콘서트에서 금발의 모델과 함께 나와 자신의 집으로 들어서는 모습이 포착됩니다.

    파파라치들이 따라 붙는 것을 모르는 것도 아닌데, 당당하게 자신의 집으로 들어서는 저스틴 비버.

    여러 명의 친구들과 클럽에서 시간을 보내고 단 둘이 저스틴 비버의 집으로 향하는 모습입니다. 이건 단순한 ‘친구’ 사이가 아니죠? 저스틴 비버의 새 여자친구인 듯 합니다. 포착된 금발 모델의 정체는?

    모델 바스킨 챔피언입니다. 두 사람은 최근 몇 주간 여러 번 데이트를 했다는군요.

    바스킨 챔피언은 모델 애비 챔피언의 친동생입니다.

    baskin champion(@baskinchamp)님의 공유 게시물님,

    애비 챔피언은 배우 패트릭 슈왈제네거(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아들이죠!)의 여자친구입니다.

    패트릭 슈왈제네거는 저스틴 비버의 절친입니다.

    지난 3월 15일, 바쁜 일정을 미루고 패트릭 슈왈제네거의 새 영화 ‘미드나잇 선’ 시사회에 참석할 정도로 끈끈한 사이!

    이날은 패트릭 슈왈제네거의 여자친구 애비 챔피언도 참석했는데요, 아마 애비의 동생 바스킨도 참석했겠죠? 이때 저스틴 비버와도 함께 시간을 보냈겠군요! 며칠 후 크랙 데이빗의 콘서트에 가자는 약속도 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어떨까요? 저스틴 비버가 바스킨 챔피언과 콘서트에 갔을 무렵, 친구들과 여행을 떠났습니다. 친구 라곤 하지만, 새로운 남자의 품에 꼭 안겨 있더군요. 저스틴 비버의 지인들은 ‘비버는 자신이 언제든 새로운 사람과 데이트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메즈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 두 사람은 잠시 시간을 갖기로 한 것이지, 헤어진 것이 아니다.’라고 전했다는군요.

    아직, 셀레나 고메즈의 인스타그램엔 저스틴 비버의 생일에 올린 사진이 그대로 남겨져 있긴 합니다만 위켄드와의 사진도 남아 있는 걸 보면 이것 만으로 이별이 아니라곤 짐작할 수 없겠네요.

    March 1, 1994 someone I know that happens to be super cool was born. Boom.

    A post shared by Selena Gomez (@selenagomez) on

    결별설이 사실이라면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는 이번으로 10번째 이별입니다. 두 사람은 결국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에디터
      홍국화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