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바디, 카우보이 부츠!
작년 가을부터 봄까지 그렇게 세차게 불던 카우보이 부츠의 인기에도 굴하지(?) 않았던 분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탈까, 말까 망설이게 되는 이 카우보이 부츠 트렌드에 이제라도 탑승하세요. 온갖 ‘뉴’ 트렌드에도 카우보이 부츠는 이제 하나의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 같습니다. 특히 지금처럼 계절과 계절 사이, 스타킹을 신을지 말지 고민스러운 기온, 또 무언가 쓸쓸한 기분은 타파하고 싶을 때. 우린 서부의 정신이 담긴 카우보이 부츠를 찾게 될 거예요. 물론 과거의 ‘말보로 맨’처럼 남성 전유물인 아닌,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카우보이 정신입니다. 더불어 이번에는 귀여운 아이(혹은 조카)와 함께 카우보이 부츠를 쇼핑해보세요. 우선, 왜 아직도 카우보이 부츠가 필요한지에 대해 말씀, 아니 보여드릴게요!
누가 뭐래도 카우보이 부츠의 ‘최애’ 짝꿍은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죠!
이번 시즌 카우보이 부츠의 특징을 보면 지난 시즌보다 길이가 점점 길어진다는 것!
최근 파리 <보그>에서 고 다이애나 비를 오마주한 헤일리 비버. 전설적인 다이애나 비의 패션과 카우보이 부츠도 찰떡!
아, 카우보이 부츠 컬러가 고민이라면 파우더리한 핑크 컬러는 어떠세요?
확 깨물어주고 싶은, 그야말로 ‘귀욤’이 터지는 럭키 블루 스미스와 스토미 브리의 딸 그래비티. 이 귀여움에 핑크색 카우보이 부츠의 지분은 50% 이상입니다.
청바지 밑단을 어떻게 접을지, 어떤 양말을 신어야 쿨해 보일지(아님 신지 않을지!). 이런 고민을 카우보이 부츠는 단번에 없애줍니다.
모델 애드와 아보아의 선택도 핑크 카우보이 부츠네요!
다가올 할로윈 데이 코스튬 룩이 고민이라면 ‘귀염뽀짝’ 카다시안 키즈의 룩을 참고하세요! 이 룩을 위해 카우보이 부츠는 필수겠죠.
자, 이제 더 이상 버티지 마시고 카우보이 부츠와 사랑에 빠져보세요!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