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마돈나, 초호화 저택 플렉스

2022.11.10

마돈나, 초호화 저택 플렉스

팝의 여왕 마돈나가 오랜만에 집을 샀습니다. 그냥 집이 아니라 초호화 저택을!

최근 미국 매체에 따르면, 마돈나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 히든 힐스에 있는 저택을 1,930만 달러, 한화로 약 216억원에 구매했습니다. 

마돈나의 저택이 위치한 히든 힐스는 할리우드의 유명 스타들과 프로 스포츠 선수들이 거주하는 부촌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마돈나가 산 집은 앞서 팝 스타 위켄드가 2017년 사들여 살던 집입니다. 당시 위켄드는 이 저택을 1,820만 달러, 우리 돈 204억원에 구매했죠.

이 저택은 높은 층고에 커다란 창이 있어 채광이 좋습니다. 올 화이트 인테리어로 모던한 느낌을 주고요. 큰 복도를 따라가면 넓은 주방이 펼쳐집니다.

본채에는 침실 7개와 화장실 9개가 있고, 게스트하우스에도 침실 2개가 있습니다. 개인 수영장과 농구 코트도 따로 있죠.

풀사이즈 바와 와인 룸, 개인 짐, 미디어 룸, 벽난로가 있는 마스터 스위트룸, 스파를 떠오르게 하는 욕실도 있습니다. 뒷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와 수영장, 야외 주방과 개인 공간도 나오죠. 

<뉴욕 포스트>에 따르면 마돈나는 이번에 사들인 히든 힐스 저택 외에도 뉴욕 맨해튼과 영국 런던 등에 다수의 부동산을 갖고 있습니다. 이 정도는 되어야 여왕의 플렉스라고 할 수 있겠죠.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realtor.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