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눕독이 공유한 그 영상 (Feat. 한사랑산악회)

daily issue

스눕독이 공유한 그 영상 (Feat. 한사랑산악회)

2021-06-30T17:36:52+00:00 2021.06.30|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이 한 영상에 반했습니다. 스눕독뿐 아니라 해외 SNS에서도 주목받는 영상인데요. 바로 ‘한사랑산악회’의 ‘피치스(Peaches)’ 커버 곡 영상입니다. 

스눕독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사랑산악회가 부른 ‘피치스’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스눕독이 올린 영상에는 해외 셀럽들도 “원곡보다 좋은데?”라는 반응을 보여 한 번 더 놀라게 했죠. 한사랑산악회 ‘멤바’ 이용주도 스눕독에게 고맙다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피치스는 원래 저스틴 비버의 노래죠. 발매와 동시에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곡인데요, 한사랑산악회 배용길(이용주)과 정광용(정재형)이 커버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막걸리 바이브 진하게 느껴지는 산악회 아저씨들의 느낌이 묻어나는 이 커버 영상, 의외로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자랑하죠. 

특히 정직한 발음 ‘터치’는 ‘탓취’, ‘배드-애스 비취’는 ‘배대시’로 발음하는 부분이 킬링 포인트인데요. 스눕독의 게시물에 외국인들도 ‘배대시(Be-de-si)’라는 댓글을 달고 따라 할 정도로 웃음을 안겨줍니다.

박재범, 적재 등 우리나라 스타들도 감탄하는 한사랑산악회의 ‘피치스’. 틱톡에서는 이미 외국인들이 “너무 감미롭다(!)”며 BGM으로 사용하는가 하면, 결혼식 축가로 부르고 싶다는 반응도 이어지는데요. 이쯤 되니 저스틴 비버도 이 영상을 봤을지 궁금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