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네온 그린에 빠진 패피들

2023.02.20

by VOGUE

    네온 그린에 빠진 패피들

    여름이 가기 전 반드시 즐겨야 할 컬러가 있습니다.

    바로 싱그럽고 팝한 네온 그린 컬러!

    눈이 시릴 듯한 네온 그린 컬러가 인플루언서의 SNS에 목격되며 서머 룩을 가장 인스타그래머블하게 즐길 수 있는 컬러로 떠올랐습니다.

    다채로운 컬러 룩을 선보이는 모델 엘사 호스크는 네온 그린 컬러의 파워 숄더 오버사이즈 재킷을 드레스처럼 연출하거나 파워풀한 수트 룩을 시도하고 있죠.

    프랑스 패션 인플루언서 카미유 샤리에르의 색다른 나이트 아웃 룩처럼 네온 그린 컬러는 존재감을 더하는 파티 팬츠가 되기도 하는데요. 실버나 골드처럼 평범하지도 않고, 핑크처럼 마냥 사랑스럽지도 않은 중성적인 네온 그린 컬러 덕분에 더 힙해 보이죠. 네온 그린 컬러로만 매치하거나 화이트 컬러와 클린하게 연출하는 걸 추천합니다.

    바캉스 시즌을 위한 스윔웨어가 고민이라면 네온 그린 컬러를 1순위로 쇼핑 리스트에 올려보세요. 건강하게 그을린 태닝 피부를 더욱 글래머러스하게 빛내줄 테니까요.

    여기에 쿨한 빅 사이즈 선글라스, 로 라이즈 트레이닝 팬츠 또는 크롭트 카디건 등을 매치하면 뜨거운 태양 아래 근사한 비치웨어를 다양하게 완성할 수 있죠.

    네온 그린 컬러를 보다 팝하게 즐기고 싶다면 오렌지나 핑크, 퍼플 등 보색의 네온 컬러를 매치하면 됩니다. 만약 부드러운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톤온톤 컬러 레이어드가 제격이죠.

    버건디, 인디 핑크 또는 카멜 컬러와도 의외의 조화를 이루니 올가을까지 네온 그린 컬러의 인기는 유효할 것으로 보이네요.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네온 그린 컬러의 힘. 슈즈나 백, 선글라스 등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스타일링에 에너제틱한 무드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더운 여름 룩을 싱그럽게 바꾸고 싶다면 네온 그린 컬러를 곁들여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유리나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