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가 머무는 10월
오전과 오후의 경계. 나선형 화이트 계단에 색채가 머무는 10월.


꾸뛰르 전성기에서 영감을 받은 ‘살롱 02’ 컬렉션은 활력 넘치는 컬러 팔레트를 보여준다.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편안한 무드와는 대조적인 과장된 볼륨 또한 특징. 여우 꼬리로 완성한 거대한 재킷.

다양한 컬러와 소재,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꾸뛰르의 전성기를 재해석했다. 섬세한 깃털 디테일이 돋보이는 극락조 같은 니트 톱, 팬츠와 하얀 구두.

시크하면서도 강인한 여성성이 돋보이는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실루엣은 이번 시즌 포멀한 검정 테일러드 수트로 표현됐다. 어깨와 허리 라인을 강조한 구조적인 테일러드 재킷과 니트 스커트.

니트와 가죽, 코트와 과장된 실루엣은 보테가 베네타의 정수와 같다. 친밀감, 고귀한 현실을 담아낸 캠페인 이미지는 보테가 베네타의 정신을 정교하게 그려낸다. 인트레치아토 위빙이 들어간 기하학적 셰이프의 ‘스트럭처’ 클러치가 또 다른 견고함을 더한다.

센슈얼리티, 편안함, 친숙함이 꾸뛰르 정신 속에 피어났다. 솜털처럼 가벼운 타조 깃털로 완성한 니트 드레스와 에스닉한 위빙 백, 강렬한 싸이하이 가죽 부츠.(왼쪽) 오버사이즈 에나멜 가죽 코트와 화이트 러버 힐로 꾸민 블랙 룩은 마치 SF 영화 장면을 옮겨놓은 듯하다. 미래적이면서도 모던한! 바로 다니엘 리가 생각하는 하우스의 비전이 아닐까.

다이내믹하고 자유로우며, 절제된 자신감을 가진 여성이야말로 다니엘 리의 아이콘이다. 섬세한 레이스 패치워크로 완성한 튤 소재 원피스와 니트 원피스를 레이어드했다.

그린, 오렌지, 핑크 등 강렬한 컬러 팔레트 또한 이번 시즌 지속된다. 활동성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와 트라이앵글 셰이프의 잠금 장식이 달린 검정 벨트. 벨트를 매치하면 좀 더 포멀한 오피스 룩이 연출된다. 의상과 액세서리는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라이프
내 텀블러는 과연 깨끗할까?
2025.03.26by 오기쁨
-
패션 뉴스
비욘세부터 니콜 키드먼까지, 2026 멧 갈라 공동 의장
2025.12.11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남성의 전유물 지퍼 스웨터가 여성의 기본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2025.12.08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한겨울엔 치마를 못 입는다? '이 아이템'은 예외입니다
2025.12.11by 소피아, Paulina Berges
-
뷰티 트렌드
가는 머리카락을 가진 당신을 위한 최고의 커트 16가지
2025.11.20by 김주혜, Ranyechi Udemezue, Tish Weinstock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