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가 머무는 10월
오전과 오후의 경계. 나선형 화이트 계단에 색채가 머무는 10월.


꾸뛰르 전성기에서 영감을 받은 ‘살롱 02’ 컬렉션은 활력 넘치는 컬러 팔레트를 보여준다.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편안한 무드와는 대조적인 과장된 볼륨 또한 특징. 여우 꼬리로 완성한 거대한 재킷.

다양한 컬러와 소재,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꾸뛰르의 전성기를 재해석했다. 섬세한 깃털 디테일이 돋보이는 극락조 같은 니트 톱, 팬츠와 하얀 구두.

시크하면서도 강인한 여성성이 돋보이는 보테가 베네타 특유의 실루엣은 이번 시즌 포멀한 검정 테일러드 수트로 표현됐다. 어깨와 허리 라인을 강조한 구조적인 테일러드 재킷과 니트 스커트.

니트와 가죽, 코트와 과장된 실루엣은 보테가 베네타의 정수와 같다. 친밀감, 고귀한 현실을 담아낸 캠페인 이미지는 보테가 베네타의 정신을 정교하게 그려낸다. 인트레치아토 위빙이 들어간 기하학적 셰이프의 ‘스트럭처’ 클러치가 또 다른 견고함을 더한다.

센슈얼리티, 편안함, 친숙함이 꾸뛰르 정신 속에 피어났다. 솜털처럼 가벼운 타조 깃털로 완성한 니트 드레스와 에스닉한 위빙 백, 강렬한 싸이하이 가죽 부츠.(왼쪽) 오버사이즈 에나멜 가죽 코트와 화이트 러버 힐로 꾸민 블랙 룩은 마치 SF 영화 장면을 옮겨놓은 듯하다. 미래적이면서도 모던한! 바로 다니엘 리가 생각하는 하우스의 비전이 아닐까.

다이내믹하고 자유로우며, 절제된 자신감을 가진 여성이야말로 다니엘 리의 아이콘이다. 섬세한 레이스 패치워크로 완성한 튤 소재 원피스와 니트 원피스를 레이어드했다.

그린, 오렌지, 핑크 등 강렬한 컬러 팔레트 또한 이번 시즌 지속된다. 활동성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와 트라이앵글 셰이프의 잠금 장식이 달린 검정 벨트. 벨트를 매치하면 좀 더 포멀한 오피스 룩이 연출된다. 의상과 액세서리는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패션 위크에서 확인한 2026 봄/여름 핵심 트렌드 12가지
2026.01.06by 김현유, Alexandre Marain
-
여행
러너라면 주목! 마라톤 대회 3
2025.04.04by 이정미
-
뷰 포인트
비웃고 진저리 치면서 계속 막장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이유
2025.12.24by 하솔휘, María Quiles
-
패션 아이템
불편함을 기꺼이 감수할 만큼 매력적인 2026년의 부츠 5
2026.01.08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검색량 급증! 트렌드의 급류에도 살아남은 2026년 알짜 아이템 10
2026.01.07by 하솔휘, Marie Courtois
-
패션 아이템
2026년엔 스커트가 유행이라는데, 미니스커트는 싫다면
2026.01.08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