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지금 패션계가 가장 선호하는 매력, 클로이 오

2021.10.04

by 손기호

    지금 패션계가 가장 선호하는 매력, 클로이 오

    I am A VOGUE COVER GIRL

    FURRY FLOWER 가늘고 긴 눈매, 짧은 인중과 도드라지는 입술. 모델 클로이의 마스크엔 지금 패션계가 선호하는 매력이 모두 담겼다. 그 얼굴이 잘 드러나는 핑크색 니트 발라클라바와 시어링 소재 재킷.

    WINTER CHIC 따스한 양털 재킷이 주는 편안함. 여기에 스터드 장식 숄더백을 매치했다.

    PUNK LOVE 스터드와 크리스털로 장식한 슬립 드레스, 체인 장식 부츠가 펑크 스타일을 완성한다.

    HOT & COOL “어릴 때 비키니 차림으로 스키를 타고 놀곤 했어요.” 이번 시즌 미우미우(Miu Miu) 컬렉션은 미우치아 프라다의 추억 속 스타일을 그대로 닮았다. 부드러운 시어링 소재 재킷과 바지, 나일론 소재 비키니 톱이 묘한 조화를 이룬다.

    SPARKLE STAR 프라다 런웨이 쇼에서 데뷔한 클로이는 빠르게 톱 모델로 향하는 중이다. 핑크색 반짝이 장식 실크 드레스와 터프한 부츠는 익숙하고도 쿨한 스타일링.

    BRAVE HEART “용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중요하고 어려운 일을 해내는 꿈을 꾸는 것 말이죠. 이번 옷은 로맨틱하지 않지만, 그 속에 담긴 정신은 그러하답니다.” 미우치아 프라다는 우리를 지켜주는 옷이 주는 위안을 이야기했다. 퀼팅 소재 재킷과 팬츠, 비키니 톱이 쿨한 스노보더 룩을 완성한다.

    STREET WISE 스노보드 팬츠와 캐미솔 스타일 슬립 드레스 스타일링.

    SPIKE UP YOUR WORLD 스터드 장식이 터프한 코트와 플랫폼 부츠에선 펑크족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COZY COMFORT “자연이야말로 우리를 치유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산속 모험을 좋아합니다.” 눈으로 뒤덮인 산속 낭만을 위한 옷을 마음껏 준비한 미우치아 프라다는 미우미우(Miu Miu) 컬렉션을 이렇게 설명했다. 니트 소재로 완성한 패딩 재킷, 크로셰 니트 실크 드레스, 두툼한 패딩 부츠를 보며 따스한 겨울을 기대해본다.

    TOUCH ME 미우미우(Miu Miu)의 겨울엔 다양한 텍스처가 공존한다. 나일론 소재 비키니 톱과 미니스커트, 니트 소재 타이츠, 발라클라바와 머플러에, 인조 모피로 완성한 부츠와 가방까지.

    REBEL REBEL 어깨끈을 스파이크로 장식한 슬립 드레스와 포근한 스웨터의 만남. 의상과 액세서리는 미우미우(Miu Miu).

    패션 에디터
    손기호
    포토그래퍼
    김영준
    모델
    클로이 오
    헤어
    최은영
    메이크업
    박혜령
    세트 스타일링
    최서윤(Da;rak)
    Sponsored by
    Miu Mi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