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이하늬의 미소는 반짝인다

2021.11.23

이하늬의 미소는 반짝인다

빛나고, 아름답고, 즐겁고, 황홀한 바로 그 시대. 이하늬의 미소만큼 반짝이는 시대를 꿈꾸며.

Platinum Wonder 맹세와 서약의 의미를 지닌 다미아니의 ‘브라이덜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어떤 룩과도 어우러지는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오른손 약지와 검지는 ‘벨 에포크 플래티넘 웨딩 링 다이아’와 함께 ‘벨 에포크 옐로 골드 링’과 ‘벨 에포크 핑크 골드 웨딩 링’, '벨 에포크 플래티넘 웨딩 링'을 믹스 매치했다. 왼손 약지에는 우아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루체 플래티넘 솔리테어 링 다이아’와 ‘미누 화이트 골드 솔리테어 링 다이아’를 레이어드한 것. ‘미누 화이트 골드 이어링 다이아’ ‘루체 화이트 골드 테니스 브레이슬릿 다이아’로 화려하면서도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레더 원피스는 유돈 초이(Eudon Choi).

Brightsome 경제적인 풍요와 문화 예술이 번창하던 19세기 말, 낙천적이고 찬란하던 그 시대에 찬사를 보내는 의미로 탄생한 ‘벨 에포크 컬렉션’. 부드러운 골드 프레임 안에 다이아몬드, 루비가 세공된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루비’와 ‘벨 에포크 브레이슬릿 다이아’를 손목에 착용했다. 십자가 모양의 목걸이는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 루비’, 양손에 낀 반지는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링 다이아’와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링 루비’.

Sparkling Sunshine ‘브라이덜 컬렉션’으로 연출한 사랑스러운 반짝임. 두 종류의 골드 ‘벨 에포크 핑크 골드 웨딩 링’과 ‘벨 에포크 옐로 골드 웨딩 링’ ‘벨 에포크 플래티넘 웨딩 링 다이아' 그리고 ‘루체 화이트 골드 이터터니 밴드 다이아’를 레이어드했다. 귀고리부터 목걸이, 팔찌까지 다이아로 완성했다. 화이트 러플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원피스는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Mood for Love 심플한 디자인의 ‘벨 에포크 웨딩 링’은 옐로 골드와 핑크 골드, 플래티넘을 함께 레이어드해도 조화롭다. 검지에는 ‘미누 화이트 골드 링 다이아’를 함께 착용했다. 베이지 블라우스는 렉토(Recto).

Suit Up 브랜드의 시그니처 ‘벨 에포크 컬렉션’은 서로 대비되는 컬러의 젬스톤을 함께 레이어드할수록 유려한 반짝임이 강조된다. 귀고리는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이어링 다이아’, 왼손에 여러 개 착용한 반지는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링 다이아’와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링 사파이어’, 팔목에는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루비’와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사파이어’를 믹스 매치했다.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그레이 재킷은 가니(Ganni).

Blooming Petals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꽃, 미모사를 정교하게 형상화한 ‘미모사 컬렉션’. 프레임을 따라 꽃이 피어나는 듯한 구조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싼다. 검지와 약지에는 ‘미모사 화이트 골드 링 다이아’와 ‘미모사 로즈 골드 링 다이아’를, 손목에는 ‘미모사 워치 루비’를 레이어드했다. 귀고리와 목걸이는 각각 ‘미모사 로즈 골드 이어링 다이아’와 ‘미모사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 화이트 러플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원피스는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As a Queen 세련된 감각과 고결한 매력을 지녔던 이탈리아 사보이의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헌사를 보내는 ‘마르게리타 컬렉션’. 화이트와 브라운 다이아몬드에 자수정, 시트린 등의 유색 보석과 다이아몬드로 화관이 연상되도록 디자인했다. 귀고리는 ‘마르게리타 옐로 골드 이어링 시트린’, 양손에 착용한 반지는 ‘마르게리타 화이트 골드 링 다이아’ ‘마르게리타 옐로 골드 링 시트린’ ‘마르게리타 로즈 골드 링 자수정’.

Gleaming Era ‘벨 에포크 컬렉션’과 함께 빛을 발하는 이하늬의 우아한 매력. 영감을 얻은 19세기를 연상시키는 기하학적 요소의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 다이아와 사파이어 두 개를 레이어드했다.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이어링 사파이어’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에메랄드’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브레이슬릿 사파이어’, 사파이어와 에메랄드, 다이아를 각각 세팅한 세 가지 ‘벨 에포크 화이트 골드 링’을 착용했다.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키색 니트 원피스는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에디터
송가혜
포토그래퍼
목정욱
스타일리스트
박세준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이나겸
네일
임미성
플로리스트
하이이화
Sponsored by
DAMIAN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