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강렬한 컬러와 기하학 패턴이 물들인 봄

2022.04.12

by VOGUE PROMOTION

    강렬한 컬러와 기하학 패턴이 물들인 봄

    더 애니멀스 옵서버토리가 S/S 2022 컬렉션을 런칭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레이아 아귈라르(Laia Aguilar)는 강렬한 색 대비가 특징인 야블렌스키(Jawlensky)의 그림과 존 밴팅(John Banting)의 초현실주의 클래식 피겨 습작을 레트로한 감성으로 해석하여 비전형적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자신만의 상상력을 유니크한 의상으로 옮기는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 레이아는, 엘리자베스 페이튼(Elizabeth Payton)의 뷰티 컨셉과 우디 엘렌(Woody Allen) 초기작 분위기를 독특하게 재창조했다.

    이번 더 애니멀스 옵서버토리의 S/S 2022 컬렉션은 색 대비와 기하학적 프린트 등 다양한 형태들로 가득 채워졌다. 플라워 모티브는 독창적이고 모던한 더 애니멀스 옵저버토리 일러스트와 함께 컬렉션 곳곳에서 나타난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오버롤 팬츠는 패치워크와 마린 스트라이프, 키치한 타탄 체크가 특징이다.  더 애니멀스 옵서버토리의 Spring/Summer 시즌과 함께 꽃을 피우고 한층 더 유니크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해 본다.

    더 애니멀스 옵저버토리 S/S 2022 컬렉션은 2022년 1월 18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매장(theanimalsobservatory.com)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