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불가리, “경이로움의 발견 (Unexpected Wonders)”

2022.06.13

by VOGUE PROMOTION

    불가리, “경이로움의 발견 (Unexpected Wonders)”

    불가리가 2022년 브랜드 캠페인 “경이로움의 발견(Unexpected Wonders)”을 런칭한다.

    Anne Hathaway

    불가리에게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이 되어주는 도시 로마. 그곳에서 촬영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일상의 아주 작고 단순한 순간들까지 온전히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결국에는 평범한 것이 궁극적으로는 예기치 못한 것이 될 수 있기 때문.

    불가리는 네 명의 특별한 여성들을 통해 주얼리 & 워치 제품을 선보인다. 미국 여배우 젠데이아(Zendaya)를 비롯해 미국에서 활동하는 인도 여배우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Priyanka Chopra Jonas), 블랙핑크의 가수 리사(LISA), 중국 여배우 서기(Shu Qi)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아카데미상 수상에 빛나는 여배우 앤 해서웨이(Anne Hathaway)가 그 주인공이다. 인물들의 강렬하고 다채로운 특성을 포착하는 데 일가견이 있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댄 잭슨 (Dan Jackson)이 이 다섯 명의 셀레브리티들을 촬영했다.

    Anne Hathaway

    Zendaya

    Priyanka Chopra Jonas

    Lisa

    특히 앤 해서웨이는 호화로운 하이 주얼리 제품과 세르펜티 컬렉션의 타임리스한 피스 뿐 아니라, 디바스드림 컬렉션의 섬세한 주얼리와 워치를 착용하고 모습을 드러냈다. 젠데이아는 정교하고 예술적인 하이 주얼리 피스를 보여주는 동시에 비제로원과 BB 컬렉션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출한다. 프리앙카 초프라 조나스는 하이 주얼리 컬렉션과 세르펜티를 당당한 애티튜드로 소화한다. 리사의 쿨하고 엣지 넘치는 스타일은 비제로원 라인업의 네크리스, 링과 어우러지며 더욱 돋보인다. 리사는 디바스드림 컬렉션의 우아한 펜던트를 착용하고 모던하고 시크한 모습도 함께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는 불가리의 윤리와 가치를 이끄는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뿐만 아니라, 스타들의 주얼러(Jeweler)로서 불가리의 지위를 다시금 확인시켜 준다.

    젠데이아와 앤 해서웨이는 댄 잭슨과의 촬영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파올로 소렌티노(Paolo Sorrentino) 감독의 불가리 캠페인 영상에도 모습을 드러냈다. 두 명의 슈퍼스타들은 마법 같은 꽃비(rain of flowers)와 로마의 숨막히는 장관을 탐험한다. 그들은 화려한 팔라초 방 안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며 불가리 컬렉션의 경이로운 주얼리와 함께 달콤한 기억 속으로 빠져든다.

    불가리(BVLGARI)

    불가리는 1884년 창립, 138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로서, 현대적이고 대담한 디자인과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고유의 대담한 스타일과 컬러 감각으로 알려진 불가리 제품들은 어디서든 돋보이며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끊임없이 디자인 혁신을 선도하는 불가리의 스타일은 관능적인 볼륨감, 직선미,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과 건축으로부터 받은 영감으로 정의된다. 불가리는 주얼리에서부터 워치, 액세서리, 향수 그리고 호텔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전 세계 고급 쇼핑가 및 일부 선별된 유통망을 통해 스토어 및 호텔 네트워크가 구성되어 있다. 문의 : 불가리 홍보팀 02-2056-0170~2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