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자외선 차단과 진정까지! 눈 밑을 환하게 밝혀주는 마법의 아이 패치

2022.07.22

by 황혜영

    자외선 차단과 진정까지! 눈 밑을 환하게 밝혀주는 마법의 아이 패치

    뜨거운 자외선 아래 더 주름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특히 여름휴가 다녀온 다음 날이면, 발갛게 타오른 피부를 발견하기도 합니다. 여름철 태양은 비타민 D 합성과 우리의 행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만, 케어에 소홀할 경우 급속한 노화를 경험하게 되죠. 

    특히 예민하고 얇은 피부를 지닌 눈가는 태양에 노출된 후는 물론, 그 전에도 철저한 보호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선크림을 아무리 듬뿍 발라도, 물놀이가 끝난 뒤 올라온 기미와 주근깨를 피하기는 힘들기 때문이죠. 눈 밑을 사수하기 위한 ‘철저한 자외선 차단과 수분 공급’,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눈가 피부 전용으로 출시된 ‘아이 패치’를 활용하면 더 간편하고 효과적인 처치가 가능합니다. 야외 활동을 하는 동안에는 자외선 차단 패치를, 집에 돌아온 뒤에는 피부 진정을 돕는 아이 패치를 두 번 나누어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특히 수분감이 충분한 제품을 10~15분간 붙여주면, 촉촉하게 눈 밑이 차오르며 다크서클 완화 효과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BEFORE & AFTER SUN 아이 패치 제품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BEFORE SUN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는 아웃도어 패치. 탁월한 통기성과 높은 밀착력으로 격한 움직임에도 빈틈없이 피부를 보호한다. 눈 밑과 광대뼈 라인까지,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맞게 설계한 디자인으로, 20분 이상 붙일 경우 피부 쿨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아이오페 제품으로 두 개 세트에 3만원대.

    골프 감독 박세리가 개발에 참여한 초밀착 자외선 차단 패치.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효과를 담은 기능성 제품으로 눈 밑과 볼까지 넓은 부분을 커버할 수 있다. AHC 제품으로 가격은 두 개 세트에 2만3,000원.

    머리카락보다 여섯 배 이상 얇은 두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선쉴드 패치’. 눈가에 고정한 뒤 패치 위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프란츠 제품으로 가격은 2만2,000원대.

    AFTER SUN

    히알루론산, 병풀 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눈가를 생기 있게 밝혀준다. 피터 토마스 로스 제품으로 가격은 5만원대.

    식물성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으로 눈가에 탄력과 활력을 가져다주는 하이드로젤 아이 패치. 픽시 제품으로 가격은 2만6,000원대.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되어 얇고 건조한 눈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하는 아이 리프팅 패치. CNP 제품으로 가격은 7,800원.

    프리랜스 에디터
    황혜영
    포토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