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럽게! 벨라 하디드처럼 양말 신기

2022.08.12

by 권민지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럽게! 벨라 하디드처럼 양말 신기

    무릎까지 바짝 끌어 올린 니하이 삭스(Knee-high Socks). 당장 운동을 해야 할 것 같나요? 아니면 교복 입은 학생들이 떠오른다고요? 사실 니하이 삭스는 다양한 변주가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활동적인 느낌은 물론 통통 튀는 발랄한 분위기, 소재를 달리하면 관능적인 뉘앙스까지,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반드시 운동화에만 신으란 법도 없어요. 최근 야구 점퍼에 회색 스커트, 나이키 니하이 삭스를 구두와 매치한 벨라 하디드처럼요. 니하이 삭스가 스포티하면서도 포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완벽한 예죠.

    Splash News

    @bellahadid

    Splash News

    지난봄에도 청키한 프라다 로퍼에 아이보리색 니하이 삭스를 매치해 힙한 스쿨걸 같은 느낌을 연출했죠.

    Getty Images

    사실 벨라는 (트렌드를 만드는 아이콘답게) 아주 예전부터 니하이 삭스를 애용해왔습니다. 2019 뭉툭한 굽의 닥터 마틴 슈즈에 스타킹 소재 니하이 삭스를 매치해 강렬한 올 블랙 룩을 선보인 바 있죠.

    @bellahadid

    그녀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도 니하이 삭스를 신은 모습을 종종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난 8 8일 업로드된 사진에서 플라워 장식을 더한 데님 뷔스티에에 데님 스커트 차림으로청청 패션의 진수를 보여준 벨라. 그런데 패션의 완성은 니하이 삭스였습니다. 아이보리색 플랫 슈즈에 같은 톤 니하이 삭스를 신어 화려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살린 거죠.

    @bellahadid

    @bellahadid

    @bellahadid

    얼마 전 화제가 된 남자 친구 마크 칼맨과의 키스 사진에서도 벨라는 니하이 삭스를 신고 있습니다. 나이키 스니커즈에 데님 주름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더없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어요. 니하이 삭스 본연의 스포티한 느낌을 잘 살린 스타일링에 숄더백과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로 위트를 섞어 관능적이면서도 포멀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 로퍼, 스니커즈, 미디스커트와 미니스커트, 팬츠, 무엇과 매치하든 이제 양말을 바짝 끌어 올리세요. 다양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이 완성될 거예요. 벨라 하디드처럼요.

    에디터
    권민지
    포토
    Splash News, Getty Images, 벨라 하디드 인스타그램(@bellahadi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