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이 온다

2022.11.04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이 온다

2021년 12월 개봉한 마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1~3세대 스파이더맨을 모두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하지만 스파이더맨이 한자리에 모인 장면은 생각보다 길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확장판을 공개해달라는 요구가 이어졌고, 마블이 드디어 팬들을 위해 나섰습니다. 미공개 장면을 추가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을 공개하기로 한 겁니다. 

오는 10월 5일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펀 버전>이 국내 개봉합니다. 1세대 스파이더맨 토비 맥과이어, 2세대 스파이더맨 앤드류 가필드, 3세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까지 역대 스파이더맨의 케미스트리를 좀 더 진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 영화에 담지 못한 장면이 11분가량 추가돼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지난 2일 개봉해 주말 박스 오피스 1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확장판 개봉이 더 의미 있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올해가 스파이더맨 탄생 6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 때문이죠.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MCU의 ‘멀티버스’라는 장치를 이용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빌런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정체가 탄로 난 스파이더맨은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며 다른 차원의 불청객이 나타납니다.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고, 그를 돕기 위해 멀티버스에서 1·2 세대 스파이더맨이 총출동하게 됩니다. 

10월, 다시 한번 스파이더맨들을 만나러 갈 준비를 해봅시다. 여러분의 ‘최애’ 스파이더맨은 누구인가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Marvel Studi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