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웬즈데이’가 돌아온다(+시즌 2 힌트)

2023.01.09

by 오기쁨

    ‘웬즈데이’가 돌아온다(+시즌 2 힌트)

    글로벌 신드롬의 주인공 <웬즈데이>! 넷플릭스가 드디어 시즌 2의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한동안 <웬즈데이> 시즌 2는 시즌 1과 달리 넷플릭스 외에 다른 OTT에서 제작되는 게 아니냐는 루머가 전해지면서 팬들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죠.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웬즈데이> 시즌 2는 넷플릭스를 통해 돌아옵니다. 

    <웬즈데이>는 아담스 패밀리의 첫째 딸 ‘웬즈데이 아담스’가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입학해 연쇄살인 사건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입니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이후 전 세계 평단과 시청자에게 열광적인 지지를 얻으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시리즈 부문 역대 2위를 기록했죠. 

    팀 버튼 감독의 손길이 더해지면서 매력적이고 독특한 판타지로 탄생한 <웬즈데이>. 시즌 1에서는 웬즈데이 아담스가 시련 아닌 시련을 겪어야 했는데요. 시즌 2에서는 새로운 세계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 아래 내용부터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웬즈데이> 시즌 2에 대한 힌트도 조금이나마 주어졌습니다. 시즌 1의 마지막 순간에서 알 수 있듯 ‘하이드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게다가 시즌 1 마지막에 웬즈데이 아담스는 알 수 없는 누군가로부터 불안한 메시지를 받게 되는데요. 네버모어 아카데미 근처를 맴도는 스토커가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이 스토커는 웬즈데이 아담스와 네버모어 아카데미 모두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존재이기도 하죠. 

    다시 한번 웬즈데이 아담스의 냉소적이고 시니컬한 미소를 만나볼 수 있을까요? 앞으로 업데이트될 <웬즈데이> 시즌 2의 새로운 소식은 <보그>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웬즈데이의 ‘Goo Goo Muck’ 댄스 열풍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Netflix

    SNS 공유하기